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르셀로나 말라가 중계

레알마드리드 에이바르 라리가 9라운드

 

 

 

이런 꿀경기는 네이버/다음에서 중계를 해주지 않는다는게 의아하내요, 물론 세계적인 축구클럽인건 확실하지만, 조금은 아쉬운건 어쩔수 없습니다. 아마도 스포티비 유료채널에서는 해줄듯 합니다.

 

 

10월셋쨰주 주말에 있을 라리가 경기는 9라운드이구요, 현재도 바르셀로나는 무패로써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반면에 홈에서도 좋은 골결정력을 보이지 못하고 있는 레알마드리드 입니다. 허나 챔피언스리그에서는 잘하고 있는듯 합니다.

 

 

 

리그에서 득점력이 거의 바닥수준인 호날두가 과연 계속해서 득점포를 가동할지도 의문이지만, 베일선수의 잦은 부상이 심상치 않습니다.

그나저나 바르셀로나는 역시나 네이마르 공백을 어느정도 잘 매꾸면서 잘 버티는 모습이 신기할 따름이죠

 

 

 

네이버쪽 TV중계 예정은 두경기가 있는데요, 발렌시아 vs 세비야 경기 그리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셀타비고 경기는 네이버쪽을 통해서 손쉽게 시청이 가능할듯 합니다.

 

 

 

17/18시즌 라리가 8라운드 현재 FC 바르셀로나 7승1무로 승점이 무려 22점으로 리그1위 그리고 레알마드리는 5승2무1패로써 승점17점 리그 3위입니다. 그러고 보니 발렌시아가 리그2위였내요, 세비야도 5위 쟁쟁한 팀들이였군요

 

 

접속후에 3번과 4번을 통해서 시청하시면되십니다. 4번이 스마트폰으로도 가능하십니다. 3번은 스포티비쪽 이용하는데 도움이 되시기도 합니다.

 

 

 

아직도 엘클라시코는 이번년도 끝자락에 열릴 전망이라구 하내요, 12월21일.. 한참 멀었습니다. 빨리 엘클라시코를 보고싶은데 말이죠.

 

 

그나저나 백승호 선수가 슬슬 1군 경기에 뛰고있는거 보니 이러다 스페인1부리그 정식적으로 출전할 날이 머지 않은듯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