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베로나 베네벤토 중계

 

 

 

이승우의 첫데뷔전후 그저그런 상황으로 흘러가는듯 해서 마음이 좋지않습니다.물론 경기를 보신분들이라면 아시듯.. 세리에B와 세리에A의 차이는 확실히 심한듯합니다.

 

 

물론 이승우 선수가 국내에서는 그래두 나름 유망주로써 기대를 많이 받앗지만, 해외에서는 아직 그렇지 않은듯합니다.

과연 이번 베네벤토 와의 경기에서 출전과 첫골까지 기록할지 기대가 됩니다.

 

 

 

헬라스 베로나 대 베네벤토 의 경기는 10/17일 화요일 새벽 3:45분에 진행됩니다.

 

 

 

안타깝게도 네이버/다음 중계센터 모든곳에서 중계예정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SPOTV에서는 중계를 해주는지도 확인해 보았는데요

 

 

 

다행스럽게도(?) SPOTV쪽에서는 그래두 베로나 대 베네벤토의 화요일 경기를 생중계해줄 전망이라구 합니다. 그나마 스포티비에서 이런 저런 한국선수의 스포츠 경기를 꾸준히 해주는건 참 좋아보입니다.

 

 

 

:: 스마트폰 시청 바로가기 ::

 

그외에 핸드폰이나 PC로 시청을 원하신다면 두곳정도를 압축해드릴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으로 보실분들을 위해서 이곳을 알려드립니다.

 

 

접속후에 팝업창을 제거후에 축구 마크를 눌러서 해당경기가 보이시면 [ 방송보기 ] 누르신후에 시청하시면되시겠습니다.

 

 

 

사실 저또한 이승우 선수의 헬라스베로나 첫 데뷔경기를 직접 본 입자으로써 이승우 선수만의 문제가 아니라 팀 전체적으로 세리에A와의 격차가 많이나는건 사실인듯 합니다.

 

 

다만 베네벤토 클럽이 순위 20위이기 때문에,, 어느정도는 이승우 선수가 활약을 펼쳐줄듯 하기에 리그 첫골도 기대를 해보게되는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