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르셀로나 올림피아코스 중계 하이라이트

바이에르뮌헨 셀틱, 파리생제르망 안데르흐트

 

 

 

챔피언스리그 17/18시즌 매치데이3 의 마지막 목요일 새벽이 곧 다가옵니다. 맨유 경기를 비롯해서 바르셀로나,PSG,바이에르뮌헨 까지 쟁쟁한 팀들이 경기를 치룰 전망입니다.

 

 

다만 아쉽게도. 바셀 파리생제르망 뮌헨 경기는 네이버와 다음에서 중계예정이 없고요 유료채널을 이용해서 볼수는 있다구 하내요

 

 

 

맨유 vs 벤피카 경기도 아마도 엄청나게 많은 팬분들이 볼듯합니다. 그외에도 첼시 대 로마전도 마찬가지구요, 이쪽은 네이버 쪽에서도 TV중계를 볼수 있기 때문에 구지 제가 안내해드리지 않아도 될듯 합니다.

 

 

 

바르셀로나는 현재 조별리그 1위 2승을 달리고 있구요 올림피아코스는 아무래도 2패의 약체로 꽂히는 상황이기에 이번경기도 바르셀로나가 이길듯한데, 메시를 좀 쉬게하는것두 어떨까 싶습니다.

 

 

 

네이마르,음바페,카바니의 엄청난 화력의 PSG 파리생제르망이 조별리그에서는 아직 생생합니다. 다만 뮌헨이 조3위 물론 셀틱과 비슷한 1승1패 이기에 이번 셀틱과의 경기를 꼭 이겨야 어느정도 유리한 고지에 올라갈듯 합니다.

 

 

 

:: 하이라이트 네이버 ::

 

기상후에 새벽에 보지못한 챔피언스리그 하이라이트 영상은 네이버를 통해서 쉽게 감상이 가능한부분이구요, 해당 링크 안내해드리구요

 

 

 

마지막으로 중계 시청방법은 모바일(스마트폰)으로 이용히 편한 4번 루트를 통해서 보시면될듯 합니다.

 

 

접속후에 컴퓨터로는 3번이 좀더 편하시구요, 국내방송사 중계영상을 같이도 볼수 있기에, 아무쪼럭 챔피언스리그 시청잘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금요일 유로파리그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