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 일본 여자축구 중계

2017 AFC U-19 여자챔피언십

 

 

 

1차전에서 호주에게 2:0 패배를 한후에 베트남에게 5:0 완승을 거두면서 어느정도 가능성이 희망에 끈을 놓지 않았습니다만, 3차전 상대가 너무나 막강한 일본이기에 어떻게 될지는 알수가 없습니다.

 

 

한국은 일본전에서 이기면 4강진출이구요 , 지면 조별리그 탈락이라구 보심될듯합니다. 숙명의 라이벌전이기 떄문에 상대전적은 중요하다고 보지 않습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주는것말고는 할게 없겠지요,

 

 

 

한국은 이번대회에서 최소 3위안에 들어야지만 내년에 열리는 2018 FIFA U-20 여자월드컵 출전권을 획득할수가 있지만, 최소 일단은 4강에 들어가야한다는 큰 장벽이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조별 2위안에는 당연히 들어야겠지요 호주또한 일본에게 5:1 완패를 했기에 베트남전에서 이기지못하고 비긴다면 애매한 상황이 올수 있습니다.

 

 

 

이미 일본은 역대 최강이라는 말이 어색하지 않을정도로 2경기 모두에게 2승을 거두었기에 2경기의 합작골만 현재 13골입니다. 3차전이고 득실차가 높기 때문에 큰 무리수를 두지 않을테지만,

그래도 혹시 모를 패배시에 경우에 수를 생각해두어야 하기 때문에 최선을 다할듯 합니다.

 

 

 

한국은 1차전에서 호주에게 0:2로 패하면서 희망이 없어지는듯 했지만, 베트남전에서 5:0 완승을 거두면서 그나마 희망에 끈을 놓지 않은 가운데, 역대최강인 일본과의 한판 승부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사실 객관적으로 보기에도 힘든 상대라서 팬으로써는 응원밖에 해줄게 없을듯 합니다. 이번 경기는 일요일 22일 오후4시부터 JTBC스포츠 채널을 통해서 TV시청도 가능합니다.

 

 

 

김소은 선수의 베트남전 해트트릭으로 어느정도 팀분위기는 상승된 가운데 최종 3차전, 이 마지막승부가 4강진출과 더불어 내년에 있을 U-20 피파여자월드컵 진출권따는것에도 희망을 가질수 있는 중요한 경기가 될듯 합니다,

 

 

:: 네이버 중계센터 ::

 

또한 스마트폰에서도 네이버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다는점 링크로 알려드립니다. 일요일 오후4시에 열리는 2017 AFC U-19 여자챔피언십 조별리그 최종전 한국 대 일본 여자축구 중계 많이들 시청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