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결승전 중계시간 남자단식 여자단식 롤랑가로스 

 

 

 

올해 상반기는 스포츠대회가 거의 열리지 않았지요, 다만 하반기에는 대회러쉬가 시작이되었고, 테니스대회 같은 경우에는 9월에 US오픈을 시작으로 10월에도 역시나 프랑스오픈으로 막을 내릴듯 합니다.

 

그리고 예선전부터 이루어진 프랑스오픈 롤랑가로스 대회가 어느새 결승전을 코앞에 두고 있습니다. 물론 남자단식 여자단식 이 가장 핫한 종목일텐데요

 

 

 

US오픈에서 실격패를 당해서 아주아주 기분이 상했을 노박 조코비치 선수는 다음대회인 로마마스터즈에서 그래도 우승을 차지하면서 역시나.. 빅3이름에 걸맞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에반해 라파엘나달 선수는 준결승전에서 탈락을 했었죠

 

 

 

그리고 누구나 예상했을 남자단시 결승전에서 두선수의 대결이 성사되었습니다. 이 두선수의 대결은 현재까지 55경기가 치뤄졌습니다. 상대전적만으로 본다면 노박조코비치 선수가 29승 라파엘나달이 25승으로 조코비치 선수가 우세합니다.

 

다만 최근 3년까지도 클레이코트에서 라파엘나달 선수를 이긴적이 없었습니다.

 

 

 

여자단식 에서는 올해 호주오픈 메이저대회 우승자인 미국에 소피아케닌 선수가 프랑스오픈 에서도 결승전에 진출하면서 새로운 세기의 여자단식 탑클로 우뚝 서고 있습니다.

 

 

 

쇼비온텍 이라구도 불리고 시비옹테크라구도 불리는 폴란드의 19세 신예 선수입니다. 할렙 선수를 꺽을때마다 이 선수의 기대감이 커졌는데요. 결국에 결승전까지 진출을 했습니다.

 

 

다만 예전에도 2년전인가요 오스타펜코 선수가 우승하면서 이 선수에 대한 기대감이 컸는데요, 지금은 순위가 많이 밀린듯 해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2020 프랑스오픈 롤랑가로스 테니스대회 여자단식 경기의 중계시간은 토요일 밤 10시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10월10일이에요

 

 

 

남자단식 노박조코비치 대 라파엘나달 경기중계시간은 일요일 10월11일 밤 10시에 진행될예정입니다. 여자단식은 2세트만 이기면되서 빠르면 1시간에서 늦으면 2시간 정도의 경기시간이 예상되며.

 

남자단식의 경우에는 3세트를 이겨야 하기 때문에, 경기가 길게다면 4~5시간도 갑니다.. 그만큼 체력전이 강한데요, 다만 클레이코트에서는 신이라구 불리는 라파엘나달 선수이며, 조코비치 선수는 어쨋든 3대회 연속 출전이기에 체력적으로도 나달 선수의 승리가 우세해보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