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 파리 마스터즈 남자테니스대회 중계 및 중계 시청 롤렉스 파리 마스터즈 라파엘 나달의 대회 첫승을 노리는 경기가 4일에 시작됩니다.

 

 

 

프랑스오픈 롤랑가로스 테니스대회가 끝나고 그후 있었던 대회에는 불참한 라파엘 나달 선수가 아마도 아직도 우승을 하지 못한 롤렉스 파리 마스터즈 남자테니스대회 우승을 위해서 많은 대회를 참고 기달린듯 싶습니다.

 

아무래도 흙코트 였다면 물론 이미 우승을 차지했을테지만 하드코트에서는 아무래도 쉽지 않았을거구요, 물론 이 대회에서는 조코비치 선수가 워낙에 강세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최근 컨디션과 전적을 보아서는 랭킹면에서는 나달 바로 뒤에 시드는 아니지만, 그래도 알렉산더 즈베레프 선수가 가장 강력한 라파엘 나달 선수의 적수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이번 2020 파리 마스터스 에서는 대진표상 결승전 구도는 불가능 하게되었습니다.

 

 

 

이 말은 즉슨 라파엘 나달 선수와 알렉산더 즈베레프 선수가 대진표상 준결승 이전에 붙어야 한다는거죠 물론 이 두 선수가 패배하지 않고 계속 승리를 해서 올라간다는 가정하에 입니다.

 

 

 

벌써 대회 4일차에 접어드는 파리 마스터즈 인데요, 아직 금일 스케쥴표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바브린카 선수가 그래도 아직은 선전해주고 있습니다. 그에 반해 치치파스 선수가 탈락을 했군요.. 엄허 고핀 선수마져.. 이러면 더욱 라파엘 나달 선수의 우승이 가까워지나요..

 

 

 

라파엘나달 선수는 부전승으로 1라운드를 치루지 않았구요, 알렉산더 즈베레프 선수도 마찬가지로 부전승으로 올라온 상태입니다. 초반에 그래도 나달 선수와 붙으면 까다로울 고핀 선수가 일단 탈락을 한 상태입니다.

 

 

 

알렉산더 즈베레프 선수와 나달 선수는 준결승에서 맞붙겠내요 대진표상 그런 구도입니다. 

 

 

 

허거덕 탑시드 두번째에 해당하는 치치파스 선수가 부전승 다음 경기에서 험버트 선수에게 일격을 당하면서 물론 3세트까지 가는 접전 이였기에 이변이라구는 할수 없겟지만.. 그래도 ATP1000 파리마스터스에서 탈락을 하는 약간의 이변이 발생했습니다. 

 

POTV NOW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유료

 

SPOTV NOW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유료

SPOTV NOW SPOTV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혹은 유료 회원가입 부터 정말 유료로는 차마 못보겠다는 분들을 위해서 좀더 정확하게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일단 최근에 축구를 비롯해서 야구 농구

pingpilove.tistory.com

준결승전 2020 파리마스터스 남자테니스대회 중계시청은 위에 곳에서 맨 마지막 사이트에서 하심되구요, 준결승부터는 KBS N스포츠에서 해준다구 하니 이부분은 따로 준결승 정도 되면 다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