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롤랑가로스 준결승 결승전 대진표 및 중계시간에 대해서 도미니크팀 탈락

 

 

 

아쉽게도 준결승전에서 라파엘나달 선수와 도미니크팀 선수에 대결은 성사되지 않았습니다. 메이저대회를 바로 쉬는 타임도 별루 없이 연속으로 치룬다는거 자체가 얼마나 체력적으로 힘들었을지 이해가 가는 부분입니다.

 

뭐 물론 노박조코비치 선수는 로마마스터즈를 뛰고 왔으니.. 또 이게 성립이 안되기도 합니다만 말이죠.

 

 

 

아무튼 라파엘나달 선수는 랭킹면에서 한참 위이기 때문에 탈락을 하지 않을거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결승전까지 큰 무리없이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렇다면 결국 결승전에서 조코비치 선수와의 대결이 성사가 될 확률이 많이 높아졌구요.

 

 

 

다만 여자단식은 2년전에 오스타펜코 선수가 우승하듯 전혀 관심을 받지 않았던 선수가 우승할수도 있다는 가능성이 많이 깔려있긴합니다. 확실히 여자단식은 남자단식에 비해서 2세트만 승리하면 되기 때문에 은근 변수가 많은듯 합니다.

 

 

 

준준결승 쿼터파이널 바로 오늘 7일과 8일에 이 두경기가 열리구요, 그다음에 아마도 준결승전인 나달선수의 경기가 치뤄질듯 합니다. 조코비치 선수는 아마도 준결승에서 치치파스 선수와 붙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이 되옵니다.

 

 

 

라파엘나달 선수는 준결승에서 도미니크팀을 꺽은 시드순위12위인 아르헨티나 선수와 붙게되었는데요, 이제부터 슬슬 경기를 봐야할듯 합니다. 

 

 

 

여자단식은 사실 랭커라구 할수 있는 선수들이 대거 탈락을 하면서 조금은 흥미가 떨어졌어요. 첫라인에는 제가 전혀 모르는 두선수가 준결승전에 올라와있구요.

 

 

 

그아래에는 준준결승이 치뤄질 예정입니다. 그나마 랭킹4위 케빈 선수와 랭킹7위 토바 선수중 두명중 한명은 결승까지 올라가지 않을까? 예상이되옵니다.

 

 

 

앞은 7일 그리고 8일 롤랑가로스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경기를 네이버중계센터에서 시청하실수가 있으십니다. 조코비치 선수의 경기가 새벽시간대라 조금은 아쉽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