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남자다식 대진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롤랑가로스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의 남자단식 대진표가 발표가되었습니다. 사실 뭐 대진표가 뭐가 그리 중요한거 싶기도 하지만.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라파엘나달 선수나 노박조코비치 즈베리프 도미니크팀 그리고 한국에 권순우 선수가 1라운드부터 누구랑 붙냐도 관심사 이기도 하니깐 말이죠, 특히나 예선전부터 출전한 정현선수는...

 

 

 

아쉽게도 올해 첫승을 예선전에서 했는데 , 예선 2차전에서는 좋은 결과를 이루지 못해서 .. 다음 ATP 대회에 희망을 가져야 할듯 합니다. 경기 사진을 보니.. 슬럼프때문에 그런지 얼굴이 좋지 못하군요.. 수염도 그대로구요..

 

아무튼 부모님의 코로아 양성반응으로 결승전 인터뷰에서 마음을 아프게 했던 즈베레프 선수도 출전을 합니다.

 

 

 

바로 이전대회에서는 준결승에서 탈락을 했지만, 클레이코트에 황태자 이기도 하고 사실 아직까지는 정상 컨디션이라면 결승전까지는 큰 무리가 없어 보이는 라파엘나달 선수에 관심이 가는것 또한 사실이기도 합니다.

 

 

 

시드권자는 조코비치,나달,도미니크팀,치치파스,즈베레프 그외 3명의 선수 총8명이 좋은 위치에 자리를 선점하면서 좀더 롱런할수 있는 기회를 부여받습니다.

 

 

 

2020 롤랑가로스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남자단식 선수는 총 128명이 출전을 하며, 숫자는 더 줄수도 있지만, 대진표상으론 128명으로 설정됩니다.

 

 

 

특히 128강부터 치뤄지고 남자단식 선수들은 한경기당 3세트를 이겨야지만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기 때문에, 상당한 체력싸움이 동반됩니다. 그 때문에 아무리 날고긴다는 20대의 체력으로도 

 

메이저대회에서 최근에 우승한 선수는 도미니크팀이 유일할정도로 , 이미 커리어적으로 훌륭한 나달,조코비치,페더러 빅3가 독식한것도 무리가 아니였죠,

 

 

 

권순우 선수는 1회전 128강전에서 랭킹25위 선수와 대결을 치룹니다. 아직 정확한 경기일정 시간이 나오지 않았기에 이에 대한 정보는 좀더 지켜보고 알려드려야 할듯 합니다.

 

https://www.atptour.com/en/scores/current/roland-garros/520/draws?matchtype=singles

 

Roland Garros | Results | ATP Tour | Tennis

 

www.atptour.com

위 링크를 가시면 실시간으로 프랑스 테니스대회 남자단식 대진표를 확인할수가 있으십니다. 경기는 27일부터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