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LPGA 2020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총상금 15억원 우승상금 및 순위별상금 최종순위별루 상금 지급액도 확인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립니다.

 

 

 

이제 겨울을 슬슬 준비하면서 KPGA 에는 이번주에 올해 마지막 대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KLPGA 는 아직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을 제외하고 두개의 대회가 더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올해 LPGA에 복귀하지 않은 고진영 선수가 드디어 1라운드에서 좋은 스타트를 보여주면서 1라운드 최종순위는 현재 1위를 유지하고 있지만, 현재 글을 쓰는 시점에서는 2라운드에서는 다소 1타차로 뒤쳐진 모습입니다.

 

 

 

작년에 처음 열렸던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우승자인 장하나 선수가 이전 서울경제레이디스클래식에서 우승을 하면서 더욱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구요,

 

이번년도 아직 공식 우승자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2019년도 다승왕이자 대상을 차지했던 최혜진 선수도 아직 우승이 없습니다. 얼마만큼 우승에 목말라 있을지 .. 물론 최혜진 선수가 가장 힘든 한해를 보여주고 있을듯 합니다.

 

 

 

이번 대회는 특히 총상금이 15억원이라는점과 4라운드 진행인데 대회참가자가 100명도 채 되지 않아서 많은 선수들을 볼수 없다는 점이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KLPGA 하반기 대회부터는 코로나 때문인지 계속해서 100명 언저리에서 출전자수가 정해진듯 합니다. 생중계정보는 SBS골프 채널과 모바일이나 인터넷에서는 다음 혹은 네이버에서 시청하시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듯 합니다.

 

 

 

11월5일 부터 8일 까지는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11월13일 부터 15일 까지는 SK텔레콥 ADT캡스 챔피언십

12월4일 부터 6일 까지 최종전 효성 챔피언십

 

이렇게 3개의 대회가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KPGA 현재 진행되는 LG 시그니처 대회가 마지막 올해 대회가 될듯 합니다.

 

 

 

역시나 2라운드부터 최혜진 선수가 치고 올라고있습니다만. 아직 2위권과 단 1타차 이기 때문에 선두권 싸움은 2라운드에서도 치열할듯 합니다. 물론 컷오프 통과자가 금요일 오후 늦게 나올듯 하구요.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KLPGA 2020 순위별상금 분배표 입니다.

 

우승상금 3억원 올해 가장 큰 상금입니다.

준우승상금 또한 1억7천2500만원

3위상금 1억2천만원

 

3위상금까지 왠만한 KLPGA 대회의 우승상금과 맞먹는 수준이기 때문에 일단 선두권에 무조건 유지해야겠지요, 특히나 우승상금 3억원이라는점이 한국여자프로골프 대회중에서는 가장 눈길이 가는 부분입니다.

 

 

 

하나금그룹 챔피언십 대회가 마무리되면 네이버골프 채널혹은 KLPG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최종순위별 분배가 완료된 순위별상금을 확인할수가 있으십니다.

 

www.klpga.co.kr/web/tour/recordprize.do?dcode=2020090033&dyear=20201106&gamecd=RE

 

::: KLPGA -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

 

www.klpga.co.kr

대회가 마무리 되어야지만 업데이트 된다는점을 참고하시고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