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예선전 대진표

정현 선수가 대기중이며 3라운드를 진행

 

 

 

금일에 로마마스터즈 대회 결승전이 치뤄지는데요, 금일부터는 테니스 메이저대회 프랑스오픈 예선전이 치뤄지게됩니다. 총 3라운드까지 통과를 해야지만 본선행을 결정 지을수가 있는데요,

 

 

 

2년전만해도 메이저대회 본선행이 거의 확정적이던 랭킹을 자랑하던 한국에 정현선수가 이제는 예선전을 치뤄야할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그에 반해 권순우 선수가 어느순간 정현선수의 자리를 매꾸고 있습니다.

 

다만 아직도 권순우 선수도 더욱 성장을 해야되구요, 정현선수에 한때 폼이 좋았던걸 감안한다면 다시 폼을 올린다면 예전모습을 되찾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이됩니다.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롤랑가로스 예선전은 총 3라운드를 치뤄지며 물론 모든 라운드별루 승리를 따내야 드디어 본선행에 안착하게됩니다.

 

 

 

정현선수가 총 3라운드를 치뤄야한다는 가정하에 대진표를 짤라보았스빈다. 사실 예선전이다보니 알만한 선수들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메이저대회에 참가할수 있는 자격이 있는 랭킹에 속한 선수들이다보니 결코 쉽지 만은 않을듯 합니다.

 

 

 

1회전에서 붙을 상대는 프랑스선수로써 올해나이26살 입니다. 아직 두선수의 상대전적은 없는걸로 나오고 있습니다. 정현선수는 9월22일 화요일에 예선전을 치룰 예정이지만, 아직 경기시간은 발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