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 로마오픈 테니스대회 중계시간

여자단식 남자단식

 

 

 

일단 아쉽게도 한국 테니스대회 전문 중계채널이라구 할수있는 JTBC 스포츠 채널에서는 이번 로마 마스터즈 오픈에 대항 중계일정은 없는걸로 결정이 난듯 합니다.

 

뭐 그래도 다음주에 열릴 프랑스오픈은 아마도 권순우 선수 경기와 탑시드권자라구 할수 있는 라파엘나달 조코비치에 경기는 해줄듯 합니다. 

 

이번 대회는 ATP/WTA 동시에 진행되는 대회로써, 여자단식에는 시모나할렙 선수도 출전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벌써 대회가 4일차까지는 나달 선수와 조코비치 선수는 아직 한게임도 치루지 않았습니다. 탑시드권자의 특혜라구도 할수 있을듯 합니다.

 

그리고 이제 한국시간으로 수요일 오후부터는 조코비치 선수와 나달 선수의 32강전이 치뤄지게됩니다.

 

 

이번대회 탑시드 특혜를 받은 남자단식 선수는 조코비치 나달 치치파스 선수를 포함해서 8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1회전를 부전승으로 통과를했고, 2회전 32강정도 큰 무리없이 통과를 할듯 합니다.

 

 

 

어찌되었건 7개월만에 코트에 복귀한 라파엘나달 선수의 무지막지한 플레이를 보고파하는 분들이 많은데 국내방송에서는 일단 중계가 없다니 아쉬울 따름이죠

 

 

 

이탈리아 로마와 한국의 시차는 7시간정도 나는데요, 오전부터 경기가 있습니다. 나달 선수는 오후7시에 있다구 하니, 한국시간으로 따진다면 새벽2시가 될듯 합니다.

 

 

 

2020 로마오픈 32강전 경기 스케쥴은 오전11시 첫번째 경기가 끝나고 다음경기에 조코비치 선수가 첫 경기를 치루구요, 오후7시에 첫경기로 라파엘 나달 선수가 치룹니다.

 

 

아마 조코비치 선수는 현지시간으로 오후2시쯤 경기를 치루지 않을까 예상되는데요 그러면 한국 시간으로 밤9시정도일듯 합니다.

 

 

 

상대선수는 랭킹87위로써 한차례 대결을 해본바가 있는데 이기지는 못했습니다. 

 

 

 

나달 선수에 상대선수는 랭킹 17위로써 음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나달 선수에게 단 한차례도 이기지못했다는점, 0:5에 전적이 있기에 쉽지는 않아보입니다

 

2020 로마오픈 마스터즈 테니스대회 한국시간으로 수요일 그리고 목요일에 32강전이 치뤄지구요, 그 다음 목요일 금요일 16강전 금요일 토요일 8강전 토요일 일요일 4강전 일요일 월요일 사이 결승전이 치뤄질듯 합니다.

 

중계사이트는 이곳이 아마도 유일할듯 합니다.

 

http://popeyetv.com/

 

루틴맨TV -No.1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해외축구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축

 

popeyetv.com

테니스 모양에 숫자가 뜨면 라이브대회 영상이 있다는거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