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ATP 2020 로마마스터즈 대진표

라파엘나달 조코비치 출전

 

 

 

드디어 7개월만에 테니스국제대회에 모습을 드러낸 흙신 라파엘나달 입니다. 물론 이 대회는 나달 선수 말고도 조코비치 선수도 출전을 하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조코비치 선수는 US오픈 테니스대회에서 실격패를 당하면서 명예회복에 안간힘을 쓸듯 합니다.. 근데 또 뭐.. 그간 해온 모습들이 그렇게까지 매너있는 모습이라구 할수 없기 때문에.. 

 

그냥 지금처럼 행동을 하겠죠..

 

 

 

테니스 남자3대 천왕이 빠진 US오픈 테니스대회 메이저대회에서 남자단식은 도미니크팀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으며, 여자단식에서는 2년만에 다시 이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나오미 오사카 선수입니다.

 

우승상금으론 우승자에겐 300만달러 준우승자에겐 150만달러가 지급되었습니다.

 

 

ATP 이탈리아 로마 마스터즈 역대우승자 :: 라파엘나달 선수가 2대회연속 우승을 하는 가운데 즈베레프 머레이 조코비치 선수가 나달 선수가 없는 5년간 우승자 타이틀을 3명의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흙신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을만큼 나달 선수는 2012년부터 총 4회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번 로마 마스터즈 대회는 남자단식은 총 64명의 대진표가 결정이 됬지만, 참가선수가 그리 꽉꽉 차지 않았기 때문에, US오픈 떄문에 돌아오지 못한 선수들이 은근 많겠죠,

 

1번위치엔 조코비치 선수가 64번라인엔 라파엘나달 선수가 배치되었습니다. 아쉽게도 로저페더러 선수의 부상은 장기화 조짐이 보이는군요 물론 나이도 이제 있고 하니. 무리하면서 까지 대회에 참가하진 않을듯 합니다.

 

실시간대진표 바로가기 - https://www.atptour.com/en/scores/current/rome/416/draws

 

ATP Masters 1000 Rome | Results | ATP Tour | Tennis

 

www.atptour.com

아쉽게도 총상금은 알수 있지만 , 순위별상금에 대한 자료를 공개하는 란이 없어서 아직 이부분은 찾지 못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