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토트넘 사우스햄튼 중계 20일 경기

모바일 시청가능 

 

가레스베일에 귀환 선발명단? 후보명단?

 

 

 

레알마드리드에서는 솔직히 행복한 시간을 보내지 못했다구 말하는 가레스베일 그래도 베일 선수는 그의 우상이였던 호날두 선수와 팀을 이이뤄서 빅이어도 들고 분명히 좋은 커리어를 만든건 사실인듯 합니다.

 

다만 가장 리즈시절을 더욱 번뜩일수도 있었는데 레알에서의 후반부 생활이 그리 썩 좋지 못했습니다.

 

 

 

이로써 토트넘은 굵직굵직한 선수의 영입이나 임대라구 친다면 바로 가레스베일 선수와 측면 수비를 담당할 레길론 선수이지 않을까 싶어요, 이로써 손흥민 선수는 좀더 수비에 대한 가담하는 비중도를 줄여가면서

 

좀더 공격적인 방향으로 경기를 풀어갈수 있다면 분명히 더 좋은 토트넘의 경기력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만 불안한 요소는 토트넘 사우스햄튼 일요일 저녁8시 경기에서 토트넘의 불안요소는 바로 1군선수들의 체력이죠, 현재 일주일 사이에 무려 3경기를 치뤄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습니다.

 

개막전에서 에버튼에게 뼈아픈 패배가 있었고, 그나마 유로파리그 예선전에서는 우승을 했지만 원정까지 다녀왔다는 부담간 이제는 가레스베일까지 왔는데 리그 2연패를 한다면 더욱 무리뉴 감독에 대한 비판에 목소리는 커질듯 합니다.

 

 

 

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대 사우스햄튼 경기중계 시간은 20일 일요일 밤 8시.. 이거 완전 중계시간이 치킨각 나오는데요, 특히 이시간대라면 집에서 편안하게 TV로 시청이 가능하다면 더할나위 없이.

 

 

SPOTV 채널을 통해서 무료중계시청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20일 일요일 저녁8시에는 토트넘의 손흥민 경기말고도 이강인에 발렌시아 경기도 있구요, 황희찬의 라이프치히 일요일 밤에 아주 3경기를 동시에 볼수 있는 정말 꿀같은 스케쥴입니다.

 

 

 

사실 가장 기대되는 이번 토트넘 대 사우스햄튼 전에서는 바로 일명 현재 KBS 라인이라구 불리는 케인 손흥민 베일 인데요, 이로써 델리알리에 자리가 .. 점점 사라지는게 보이내요

 

사실 많은 기회를 줬음에도 불구하고,, 홈그라운드빨 이 아니였다면,, 

 

 

 

아무튼 TV시청은 편안하게 SPOTV 에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며, 모바일이나 컴퓨터 인터넷으로 중계를 보고싶다면 이곳과 비슷한 곳들에서만 볼수 있으실듯 합니다.

 

http://popeyetv.com/

 

루틴맨TV -No.1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해외축구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축

 

popeyetv.com

다만 손흥민의 토트넘 경기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접속해서 초기 접속이 늦을수도 있다는점은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