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토트넘 유로파리그 중계 예선전

2020-2021 시즌 시작

 

 

 

유로파리그에 가장 큰 혜택은 바로? 챔피언스리그에 직행한다는거죠,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최종순위가 4위안에 들지 못한다면 바로 유로파리그 우승으로 챔스 티켓을 따는겁니다.

 

그래서 현재 EPL은 타 리그에 비해서 너무 강팀이 많기 때문에, 리그도 물론 중요하지만 유로파리그에 정말 필승전략으로 임하는 팀들이 많습니다.

 

 

 

1라운드 에버튼 전의 패배도 그렇지만, 바람잘날 없는 토트넘 홋스퍼 입니다. 현재 유로파리그 예선전 첫경기부터 델리알리가 원정명단에서 제외되면서 이적암시인지 아닌지에 대한 말들도 오고 가고 있습니다.

 

이미 조하트를 비롯해서 몇명의 선수 영입을 완료했는데요, 그리고 레알마드리드의 베일이 다시 온다는 썰이 들리면서 분위기가 뒤숭숭한듯 합니다.

 

 

 

사실 뭐 누가 오고 누가 나가던 토트넘에 손흥민이 있다는게 중요하죠, 일단 예선전부터 손흥민 선수가 명단에 포함되면서 벌써부터 지옥일정이 시작됩니다.

 

주말에 있을 리그경기에도 나가야 할게 뻔하니, 체력적으로 벌써부터 힘이 들지만, 팀을 위해서 헌신하는 손흥민 선수의 멋진 활약을 늘 응원해봅니다.

 

 

 

일단 토트넘은 본선행 티켓을 따지 못했기 때문에 예선전부터 플레이오프 까지 차근차근 올라가야합니다. 그래서 더욱 체력안배가 중요하구요

 

 

 

토트넘 유로파리그 예선전 첫경기는 18일 금요일 새벽1시에 시작합니다. 생중계도 아직은 SPOTV 일거라구 보여지며, 

 

 

 

리그경기는 무료인데요, 유로파리그 중계는 아마도.. 불안하지만 유료중계일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그래도 사실 뭐 해주는게 어디겠습니까..

 

 

루틴맨TV -No.1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해외축구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축

 

popeyetv.com

일단 위에 사이트에서 프리하게 시청은 가능할듯 합니다 .. 다만 고화질은 포기하셔야 하지만, 고화질로 보고싶다면 SPOTV NOW 회원가입을 꼭 하셔야 하실거에요,

 

아쉬운대로 토트넘의 유로파리그 예선전 중계시청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승리하겠죠 .. 설마..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