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더 노던 트러스트 우승상금 ,

PGA 플레이오프 페덱스 순위




주말 잘 보내고 계신지요, 토요일 밤이 되었습니다. PGA 플레이오프 1차전 더 노던 트러스트 대회의 컷오프 탈락자가 결정되어서 이제 남은 선수들의 우승을 향한 대결이 시작되었습니다.




기대와 다르게 임성재 선수는 컷오프 탈락되었습니다. 그로인해 현재 기준으로 페덱스순위는 7위로 밀린 상태입니다. 그와 다르게 이번 대회에서도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는 김시우 선수는 2차전 대회에 참여할수 있는 랭킹에 들어와있어요.





물론 지금 PGA 공홈에서 바로바로 라이브로 페덱스순위를 업데이트 하기 때문에, 순위가 내려간다면 순위가 내려갈수도 있기 때문에 김시우 선수는 아직 안정권이라구 할수 없을듯 합니다.


또한 타이거우즈 선수 또한 랭킹이 그다지 높지 못해요, 임성재 선수는 7위인데 이미 탈락자 임에도 7위임을 유지한걸 보니.. 2차전은 무난하게 출전이 가능해보입니다.





PGA 2020 더 노던 트러스트 우승상금


총상금이 950만달러이구요, 이건 2019년도 결과표인데요, 패트릭 선수가 166만달러 그리고 페덱스 포인트만 무려 2천점을 획득을 합니다.그만큼 선두권에 들면 순위가 단번에 확 바뀔수가 있어요.


이렇게 때문에 1차전과 2차전에서 좋은 성적을 한번 이라도 거둬야 최종 투어 챔피언십에 참가할수 있는 순위권으로 진입이 가능할듯 합니다.


타이거우즈 선수가 물론 PGA 에서 82승을 거두고 총 상금수여액이 1300~1400억 수준이지만, 복귀후에는 그렇게 까지 좋은 순위권을 유지하지는 못한듯 합니다.






대회가 마무리되면, 순위별 상금 페덱스포인트까지 업데이트 됩니다. 김시우 선수가 3라운드 초반 10위권으로 보이는데요, 저번 대회에서 우승권에서 아쉽게도 멘탈을 제대로 잡지 못한점이 아쉬움으로 남을듯 합니다.




2020- 바로바로 업데이트되는 페덱스 순위 입니다. 현재 더노던트러스트 순위 1위인 더스틴존슨 선수가 단숨에 2위까지 올라왔습니다.. 정말 플레이오프 대회에서의 페덱스포인트가 깡패수준으로 지급해주는듯 합니다.




70위권안에 드는 선수만 출전할수 있는 플레이오프2차전 BMW 챔피언십에 출전할수 있는 순위권 안에 일단 김시우 선수가 55위로 올라왔습니다. 물론 현재 순위보다 떨어진다면 라이브 페덱스순위는 더 떨어질수도 있다는점.


확실히 플레이오프는 매라운드 순위에 따라서 페덱스순위를 보는 재미가 있는듯 합니다.


PGA 플레이오프1차전 더 노던트러스트 총상금 950만달러 우승상금 166만달러 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