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맥콜 용평리조트 오픈 최종 순위 

우승상금 순위별




3라운드 일요일 경기가 오후3시20분정도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우승를 차지한 김민선5 선수가 마지막조로 출발를 해서 가장 끝에 모든 경기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마지막 18홀 까지 조금은 쫄깃하게 샷을 보인 김민선5 선수였습니다. 물론 같은 조에 선수들이 마지막 선두 스코어가 아니라서 경쟁자가 아니였으나, 이미 1타차로 2위 선수들이 경기를 마쳤기 때문에, 어찌보면 자신과에 싸움이였습니다.






또한 김민선5 선수는 2020년도 아직 우승경험은 없구요, 2019년도에 우승경험은 없습니다. 다만 27대회에 참가해서 22대회에서 상금을 수령했습니다. 물론 우승상금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2019년도 총상금이 3억3천4백만원이나 되었습니다.


즉, 컷오프는 통과하는 선수이긴하지만, 기복이 조금 있는 선수중에 한명이라구 봐도 맞을듯하구요, 다행히 이번대회에서는 3라운드에 멘탈을 잘 잡아서 드디어 우승을 했습니다.





아쉽게 바로 맥콜 용평리조트오픈 순위별 상금 정보가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서 일단 올려드리구요, 맨 마지막에 링크에 올려드릴테니 그쪽에서 시간이 좀 ㄴ지난후에 확인하시면 될듯 합니다.





기대를 모았던 최혜진 선수라던지 박결 선수 이정은6 선수는 역시나.. 거론만 되고 선두그룹에 속하지도 못한 아쉬운 결과로 대회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아무튼 다음대회에서도 좋은 활약을 보여주길 바라며.



[ 최종 순위별 상금 확인하로 가기 ]



아참 참고로 이전 포스팅에서도 많이 언급해드렸지만, 총상금음 6억원이구요 우승자인 김민선5 선수에게 우승상금으로 1억2천만원이 지급된다구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