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빅터 코리아오픈 배드민턴 대회

준결승전 결승전 중계정보 유튜브 링크 안내





사실,, 아직도 제대로된 영상을 챙겨보지 않을정도로 이제는 관심이 가지 않는 월드투어 대회입니다. 그래두 국내에서 열리기 때문에 한국 선수들이 분명 우승했음 하는 바램도 있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준준결승이 치뤄지고 있는 금요일에 제가 운동하는 체육관에 갔을때 아무도 빅터 코리아오픈에 대한 애기는 하지 않고, 이번 주말에 있을 전국대회 애기들만 있더군요,


물론 코리아오픈과 별개로 동호인의 대회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이런 부분은 협회에서 좀더 신경써서 코리아오픈에 눈을 돌리게 했음 어땠을까 하는 조금은 개인적으로 아쉬움 마음이 듭니다.


아무튼 이용대.김기정 조는 아쉽게도 QF에서 탈락하면서 결승전에서는 볼수 없게되었습니다.




서승재/채유정 조가, 일본에 와타나베/히가시노 조를 꺽고 준결승까지 올라갔군요, 사실 저는 히가시노 경기가 보고싶었는데 결승전에서 볼수가 없으니.. 가고싶은 마음이 살짝 줄어들어버렸습니다.



성지현선수가 오랜만에 준결승까지 올라갔군요 역시 홈버프가 그래두 있기 때문에 좀더 힘을 냈나 봅니다. 김기정/이용대는 이름만으로는 알수없지만 일본에 간혹 결승전에 올라가는 한선수가 키가 좀 작은 조합이 아닌가 하는데 그팀에 진듯 합니다.




최솔규/서승재 남복조도 준결승 안착, 아 여기도 상대가 일본팀이였네요,, 일본팀이 남복에서도 어느정도 두각은 보이네요 그럼 이김조가 붙은 상대가 제가 생각한 조가 아닐지도 모르겠군요,, 이런..


아무튼 니시토모 대 모모타 경기가 기권으로 종료가 된 상태네요, 아무래도 모모타 선수가 휴식차원에서 기권을 했지 않나 개인적인 소설을 써봅니다.


아무튼 한국 선수단은 준결승전에 , 성지현 서승재/최솔규 서승재/채유정 이렇게 3종목에 3팀만 올라갔네요.. 성적은 좀 저조하네요




2018 빅터 코리아오픈은 말이죠, 월드투어 슈퍼 500 대회이기 때문에 유튜브 정식채널인 배드민턴월드TV에서는 8강전부터만 생중계를 해주고 있답니다. 이 부분에 대한 오해는 없었음 하구요


물론 국내 방송사에서는 유일하게 SBS SPORTS에서 생중계를 단 몇경기만 해주죠, 아마도 준결승에서도 한국팀경기만 해줄테고 생중계도 한국팀이 올라가면 해줄듯 합니다만,


모바일에서의 시청이 좋지 못하기에 유튜브 정식채널에서 보는걸 추천드려요



유튜브 채널은 배드민턴타임즈에 접속하면 보다 수월하게 시청이 가능한 부분이구요



http://www.badmintontimes.com/board2/boardRead.jsp?menunum=601&no=47051



http://www.badmintontimes.com/board2/boardRead.jsp?menunum=601&no=47052



위에 링크가 준결승전 , 아래링크가 결승전입니다. 그리고 최종 대진표는


https://bwfworldtour.bwfbadminton.com/tournament/3154/victor-korea-open-2018/results/2018-09-29


이쪽에서 확인하면 되실듯 합니다.. 결승전 티켓을 예매해놓긴 했는데, 차타구 가도 1시간이 넘게 걸리니 가기 좀 싫어지네요,, 사실 이용대/김기정 조나 히가시노/와타나베 조가 올라가면 무조건 갈려구 했는데 .. 쩝..


아무튼 한국 배드민턴의 발전을 응원하며.. 2018 빅터코리아오픈 배드민턴대회 소식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