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드민턴 국제대회 월드투어 2018 한국 대표팀 출전중인 차이나 마스터즈 슈퍼 100 프리뷰



일단 이번년도부터 슈퍼시리즈라는 명칭이 사라지고, 테니스대회처럼 뒷부분에 숫자를 표기함으로써 대회의 퀼리티 중요도를 어느정도 보여주는듯 합니다.


중국에서 열리며 10일부터 15일까지 열린다구 합니다. 아무래도 월드투어 100이기 때문에, 신예 젊은유망주 위주로 많은 나라들이 참가를 했을거라구 봅니다.


한국또한 마찬가지이구요,




등급은 레밸6으로 나오는군요, 총상금은 75,000달러로써. 그렇다구해서 그렇게 낮은것두 아니내요 역시나 중국의 클라스는 어떤 스포츠던지 대단해지는듯 합니다.


한국 대표팀 출전 명단


남단 :: 허광희.하영웅,이윤규,손성현

여단 :: 이세연,김가은,전주이,심유진

남복 :: 김원호/강민혁,박경훈/최혁균,정재욱/김재환

혼복 :: 김휘태/김혜정



안세영 백유림 선수는 나오지 않은걸로 보니, 대표팀에서 어느정도 실력이 인정되었다구 판단한듯 하내요 , 그나마 이름이 좀 알려진 선수들이 허광희 와 김원호 정도인듯 합니다.




4월13일 현재 8강전 QF 진행되구요, 중국이기 때문에 한시간 정도 느릴거라구 봅니다. 아무튼 현지시간으로 오후6시30분부터 열린다구 합니다. 한국 선수또한 몇팀이 올라간듯 합니다.




사실 현재 한국 배드민턴 대표팀은 총체적난국이죠, 그나마 여자복식에서는 희망이 보이긴 했으나, 2018년도 들어서 성적이 좋지 못합니다. 그래두 잘 이겨낼거라구 보며, 선수들을 응원하는 바입니다.




사실 4월에는 큰 배드민턴대회가 초중반에는 없구요, 후반부에 열리는 아시아단체선수권대회를 조금 기대해보는바 입니다. 이부분에 대한 포스팅도 추후에 진행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