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은근 알게모르게 많은 배드민턴 국제대회 2018 아시아배드민턴선수권대회 프리뷰 경기일정



일단 작년에 남자단식 부분에서 린단 대 리총웨이 경기의 성사로 인해서 한동안 크게 인기몰이를 했던걸루 기억을 합니다.


한국에서는 여자복식에 엄혜원/김혜린 조가 결승전에 진출해서 깜짝 이슈를 몰고 오기도 했지만, 경기를 보는 내내 가운데 볼의 수비 충돌이 결국에는... 엄혜원 선수는 다시 국가대표에 오르지는 못한 결과 아닌 결과를 혼자 예상해 봅니다.




사실 이 대회는 아시아 선수들만의 대회임으로, badminton world TV 에서는 생중계가 없습니다. 즉, 중국 스포츠전문방송 CCTV5 를 통해서만 봐야하지만,


최근에는 이것도 막혀서 쉽지가 않더라구요, 2018년도 경기를 어떻게 볼수나 있을런지 .. 아무튼 누군가는 실시간스트리밍을 해주길 바랄뿐입니다.




○ 기간 :: 4월24일 ~ 29일

○ 장소 :: 중국 우한

○ 총상금 :: 35만달러


한국 배드민턴 대표팀 참가명단


남자단식 :: 손완호,이동근

여자단식 :: 성지현,이장미,김효민,전주이

남자복식 :: 정의석/김덕영,서승재/김원호,최솔규/김재환,최혁균/박경훈

여자복식 :: 이소희/신승찬.백하나/이유림,김소영/공희용

혼합복식 :: 서승재/김하나,최솔규/채유정,김원호/신승찬


이소희/신승찬 조는 굳혀진듯하구요, 김하나 선수가 나이가 좀있어서,, 내년에도 과연 혼복을 뛸지가.. 그러면 서승재 선수는 또 혼복 파트너를 바꿔야하는데.. 애매하내요..


손완호,성지현 선수는 슬슬 은퇴를 준비해야할듯 한데, 그 뒤를 이어줄 선수가 없으니 그것두 참 고민이 많은듯 합니다.


일단 이번년도에 열리는, 아시안컵과 토마스컵,우버컵은 달릴듯하구요




이제는 나이를 먹을때로 먹은, 리총웨이,린단이 이번 아시아선수권대회에서는 어떠한 활약을 할지. 그러고보니 아시아에서 남자단식으로 현재 유망한 선수는 중국에 시유치 선수정도가 있는듯 하내요.


일본에도 한명 있는듯 한데, 이름이 기억이 나질 않내요.


아무튼 , CCTV5로만 볼수 있는 이런 대회는 좋지 못합니다.. 그러나저나 월드투어100대회는 아에 생중계 자체도 없으니 오히려 나을지도 모르겠내요..


대한민국 배드민턴 대표팀 화이팅이고, 기운내시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