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현 호주 브리즈번 중계 2018 

ATP월드투어 테니스 대진표 (머레이,드미트리프 출전)



드디어 2018년도 ATP/WTA 가 개막을 합니다. 물론 정현 선수가 출전을 했다는 소식이 있어서 포스팅을 하는감도 없지 않아 있지만, 그와 더불어서 영국의 앤디 머레이 선수도 부상을 극복하고 출전을 합니다.

물론 머레이 선수는 호주 브리즈번 인터내셔널 대회에 앞서서 무다발라에 출전을 했지만, 그리 좋은 컨디션은 보이지 못했습니다.



다만 1월에 있을 테니스 4대메이저대회 호주오픈이 15일부터 시작되기 떄문에, 일단은 2018년도 첫 개막인 호주 브리즈번 대회에서 폼을 최대한 끌어올리기 위해서 출전을 하는걸루 보입니다.

사실 나달,조코비치 또한 출전을 할려구 했으나 나달선수는 무릎쪽에 조코비치 선수는 허리쪽에 부상을 이유로 출전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정현 선수또한 호주오픈도 본선행 직행을 이미 확정지었기에, 호주에서 몸풀기 차원에서도 브리즈번 대회에 참가를 합니다. 하물며 3라운드에서 잘하면 ATP 파이널 우승자와 대결도 할수 있는 대진이 성사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물론 3라운드까지 가기위해서는 1라운드 상대자인 5번시드의 뮬러 선수를 상대해야합니다, 두 선수는 아직 상대전적이 없는만큼 초반 탐색전이 중요할거라구 봅니다. 왼손잡이에 양손 백핸드를 구사한다구 합니다.


참고로 34세인 뮬러선수는 2017년도에 투어 우승을 차지할만큼 늦은 나이에 화려하게 커리어를 최고로 보낸 해였습니다. 아마도 그의 폼이 한순간에 무너지지 않는다면 정현선수의 1라운드는 쉽지 않을듯도 보입니다.




정현 선수또한 ATP NEXT GEN 파이널에서 깜짝 우승을 차지하면서 기세가 등등하기 때문에 나이도 어리기에 체력전으로 끌고 간다면 승산을 있을듯하구요,

허나 2018년도 첫 시즌 대회이기 떄문에 어떻게 진행될지는 경기를 지켜봐야 알듯합니다. 이번 경기가 추후 호주오픈에도 영향이 미칠지 모르기에 꼭 1회전정도는 승리를 해야하지 않을까 싶내요




2018년도 ATP 월드투어 첫대회인 호주 브리즈번은 ATP 점수 250점으로 가장 낮습니다, 인터내셔널 급이며 총상금은 53만달러 정도 된다구 합니다.


한국시간으로 1월8일에 결승전이 치뤄지구요, 호주오픈 예선전이 13일 정도에 치뤄지기 떄문에, 아마도 이 대회에 출전한 선수들은 바로 호주오픈을 대비해서 훈련에 임하지 않을까 싶내요








정현선수는 7번에 링크되어있구요, 1라운드 상대자가 뮬러 선수로 시드5번입니다, 그리고 시드1번에 링크1위로 되어있는 ATP 파이널 우승자 디미트로브 선수가 2라운드를 이기고 정현선수도 2라운드까지 이긴다면 3라운드에서 좋은 경험을 치룰듯 합니다.




무바달라 에서는 좋은 활약을 펼치지는 못했으나, 몸상태는 나쁘지 않은 모양입니다. 일단 브리즈번에 참가를 한 머레이 선수가 가장 끝인 32라인에 링크되어있습니다.



호주 브리즈번 전체 싱글 대진표를 보고싶다면, 위 PDF 파일을 열어서 바로 보시면되시구요, 스마트폰에서도 저장없이 바로 확대해서 보시면되십니다.



정현 호주 브리즈번 ATP 테니스 1회전 중계시간

1회전 뮬러와의 대결은 한국시간으로 2018년 1월2일 화요일 오전10시부터 치뤄진다구 합니다. ATP테니스대회 중계는 보통 방송채널은 SKY SPORTS 에 전문적으로 해주기에 집에서 시청이 가능하다면 위 방송채널을 보시면되시구요, 그외에 PC중계는





참가로 미리 말씀드리자면, 스마트폰 모바일에서는 거의 보기가 힘드십니다, 컴퓨터 혹은 아이패드쪽은 무난하게 시청이 가능할듯 합니다.


2018년 첫 ATP 대회인 호주에서 열리는 브리즈번 ATP 250 정현,머레이,드미트로브 출전을 알려드리면 테니스의 계절이 시작되었습니다.



애드먼드 와의 2회전은 금일 4일 오전11시부터라구 합니다. 추가 업데이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