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바달라 월드 테니스 챔피언십 2018년 시즌을 알리는 

오스타펜코,세레나윌리엄스,조코비치 출전



WTA 계의 사이보그 스러우신,, 세레나 윌리엄스가 출산 4개월만에 2018년 시즌 복귀를 선언하면서 시즌 전에 이벤트성 경기라구 할수 있는 무바달라 월드 테니스 챔피언십에 출전을 한다고 합니다.


첫 상대자는 엘레나 오스타펜코 2017년 메이저대회 우승은 물론이거니와 랭킹또한 10위안에 들면서 이제 완벽하게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사실,, 이 대회에 대한 정보가 저또한 많지 않기 때문에 딱히 뭐라구 드릴말씀은 없습니다, 이 대회는 올해로 10번째 치뤄지는 대회로써 여자대회가 이번에 처음 열린다구 합니다.




28일부터 사흘간 치뤄지는 대회로써 남자쪽에서는 부상으로 한시즌을 날려버린 조코비치가 드디어 출전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언론에서도 오스탄펜코 와 윌리엄스의 경기를 다루는걸 보면 딱히 다른 랭커들은 없는듯도 합니다.




아무튼 이전에도 포스팅을 하긴 했지만, 31일부터 열리는 2018년 첫 대회인 브리스바네 대회가 치루기전에 무바달라 월드 테니스 챔피언십이 마무리될듯 합니다.


아무쪼록 부상으로 쉬었던 임신때문에 한해를 쉬었던 조코비치와 세레나윌리엄스의 복귀를 응원해봅니다.


사실 WTA는 윌리엄스 자매 때문에,, 너무 넘사벽 캐릭터로 흥미가 많이 떨어진게 사실이지만, 이제 나이도 먹었기에 과연 2018년 시즌도 세레나가 우승하는 대회가 많을지 궁금해집니다.


혹시 모르니 중계 링크 걸어드립니다. 천천히 읽으시고 시청법 숙지하시고 활용하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