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WTA 중국 선전 오픈 대진표 및 프리뷰 



사실 현재 ATP 쪽과 더불어서 WTA 쪽도 호주에서 열리고 있는 브리즈번 대회로 많은 시선이 몰린 가운데,, 잠시 WTA 쪽을 신경쓰고 있지 않은 순간에, 중국에서 열리는 선전 오픈 (shenzhen open)에 오스타펜코를 비롯해서 샤라포바,할렙,플스니코바 등 탑 10 선수들이 대거출전중입니다.



2018년도에는 출산을 하고 4개월만에 코트에 복귀를 선언한 세레나 윌리엄스를 포함해서 이제 정말 ATP 쪽도 마찬가지겠지만, 이 춘추전국시대에서 어떠한 선수가 메이저대회를 섭권할지가 주목되는데요, 아쉽게도 오스타펜코 선수는 1라운드에서 플스니코바에게 힘도 제대로 못써보고 져버렸내요,


늘, 제가 젊은선수들에게 드는 불안감이 이런거 같습니다. 한시즌 반짝 하고 그다음시즌부터 제대로된 기량을 펼치지 못하는것 물론 오스타펜코는 반짝 선수라 하기에는 분명 실력도 출중하며 나이도 아직 어리기에, 잘만 관리한다면 큰 선수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단 중국에서 열리는 선전오픈은 총상금 63만달러 정도 되며, 인터내셔널 대회입니다. 또한 중계시간은 아마도 한국보다 1시간정도 느리다는점을 감안하면 한국시간으로 딱 알맞은 시간에 경기를 치루기 때문에, 맨 아래 중계참고관련 포스팅을 이용하시면 시청하는데에 무리는 없을듯 합니다.




WTA 또한 호주 브리즈번대회가 진행중입니다. 무구루사 선수가 출전중인걸루 보입니다. 그리고 중국 선전오픈에 오히려 많은 랭커들이 출전을 하는걸 보면, 중국쪽의 입김이 쌔긴쎈듯 합니다.

그리고 호주오픈 멜버른 에서열리는 2018년 첫 그랜드슬램 메이저대회가 15일부터 진행됩니다.




2018/01/03 기준자로 WTA 공식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세계랭킹인데요, 1위에 할렙선수가 있구요, 2위 무구루사 를 비롯해서 7위에 오스타펜코 8위에 가르시아 등이 포진되어있습니다.

선전오픈에서 아직 승리를 쌓구있는 마리아 샤라포바 선수는 랭킹 59위 인걸루 보입니다.








할렙선수가 01/03 경기에서 중국에 Duan 선수와 맞붙을 상황이내요




샤라포바 선수는 이미 2라운드까지 치룬 상황이기에 아마도 1/4 일 정도에 3라운드를 치르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오스타펜코가 2번째 시드를 받았지만, 플스니코바에게 힘도 제대로 못쓰면서 1라운드 탈락이라는 안좋은 2018년도 WTA 페이스를 시작했습니다.



해당 파일 누르시면 스마트폰에서도 확대해서 보실수 있으십니다. 저장하지마시고 열기모드로 보시면되십니다 , WTA 선전오픈 대진표




중계시청은 PC버전만 제가 알기 때문에, 위 포스팅 참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현재 정현 선수가 호주 브리즈번 대회에서 1라운드를 승리를했고 2라운드에 진출한 상황이라서 , 많은 테니스팬분들이 그쪽으로 관심이 많이 쏠린 가운데,


중국 선전오픈또한 랭커들의 대거 출전으로 WTA 를 사랑하는 분들이 시선이 몰리고 있는듯합니다. 다만 오스타펜코 선수의 페이스가 그리 좋아 보이지 앟는데요, 무바달라 컵도 출전을 했기에 다소 체력적으로 힘이 들었지 않나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