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현 ASB 클래식 대진표 및 경기중계일정 프리뷰



2018년도부터 정현선수가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아직 젊기에 충분히 그럴만한 체력이라구 볼수도 있을테구요, 아무튼 이번년도에서 ATP에서 정현선수의 활약이 어느정도 올라가는지가 아마도 국내팬에 입장으로써 또한 선수자신에게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첫대회로 치룬 브리즈번대회에서 1라운드는 랭킹25위 선수는 이겼으나, 2라운드에서 애드먼드 선수에게 지고 말았습니다. 분명 잘싸운거는 맞지만 스코어상으로 브레이크포인트를 가지지 못했습니다. 저또한 경기 중간중간에 보긴 했지만, 사실 밀린 면이없지 않아 있는듯 합니다,

그만큼 애드먼드 선수가 나이도 젊고 랭킹도 어느정도는 앞설뿐더러 폼이 한층 올라온 선수라도 보셔도 될듯 합니다.

1월9일에 있을듯한 정현 ASB 클래식 중계 소식과 함께 대진표에 대해서 프리뷰 하겠습니다.




일단 이번 ASB CLASSIC 클래식은 총상금 56만달러입니다, ATP 랭킹 포인트 250점점수이구요, 1라운드에서 운명에 장난처럼 또한번 애드먼드 선수와 붙을 예정입니다.


정현 선수는 이전대회에서 2라운드 진출했기 때문에 랭킹포인트 20점과 더불어 상금 한화 약 850만원정도를 획득했다구 전해집니다. < 이부분은 언로에서 얻은 정보 입니다 >




일단 1월8일 ASB 클래식 대진표에는 정현 선수가 출전한다는 스케쥴이 없는걸 보니 1월9일 예정일듯 합니다.

경기시작 시간대가 한국시간으로 오후1시부터 진행된다구 보심되실듯 합니다, 추후 정현선수의 대진표가 나오면 댓글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만약에 정현이 이긴다면 다음 2라운드에서 까다로운 상대 존이셔와 맞붙습니다.. 1라운드도 쉽지 않은데 말이죠, 2라운드까지 어찌보면 대진운이 조금 불운하다고 보여지기도 하지만,



제가 누누히 ATP 테니스대회 포스팅을 하면서 이제는 나이가 어리다는 수식어는 그만 떼고, 탑랭커를 한번쯤은 꺽어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애드먼드 선수를 포함해서 존이셔 선수도 마찬가지 겠지요,




사실 단 며칠전에 치뤘던 경기력이 있기 때문에, 손쉽게 애드먼드 선수를 이기기란 힘들어 보이구요, 애드먼드 선수가 최근 폼이 너무 좋은듯 하더군요 




일단 국내 방송사 SPOTV 쪽이나 SKY SPORTS 쪽에서 해줄지는 모르겠으나, 네이버쪽과는 연동되지 않기에 모바일/스마트폰/컴퓨터 등 시청하기가 까다롭습니다.



그래서 제가 안내해드리는 링크 버전 / 프로그램 버전 두가지만 있다구 보심될듯하구요, 아쉽게도 모바일은 아직 정보를 얻지 못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열리는 ATP ASB 클래식 테니스대회가 마치면 이제 2018 첫 메이저대회 그랜드슬램 호주오픈이 15일부터 시작됩니다.


물론 아직 정현선수가 우승후보는 어림도 없겠지만, 성장하는 모습을 2017년도에도 보여주었기 때문에, 분명 큰 부상이 없고 그의 열정이 식지 않는다면, 꾸준히 응원하면 좋은 성적을 내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일단 현재 진행중인 ASB 클래식에서 경기치룰 정현선수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