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 중국 남자축구 중계 동아시안컵 모바일 무료시청

 

 

여자부 경기가 먼저 8일에 치뤄졌습니다. 사실 여자쪽은 동아시안권에서도 북한,일본을 이기기가 힘든상황에서 열심히 싸워준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그리고 9월 토요일 오후에 한국이 중국과의 한판승부를 치루게 되었습니다.

 

 

사실 동아시안컵은 E1 챔피언십으로 명칭을 바꿨음 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이렇게 국내에서는 불리고 있습니다.

또한 참가국기이 여자부/남자부 한국,중국,일본,북한 밖에 없기 때문에, 결승전이 따로 없고 3경기를 치룬후에 승점으로 우승팀을 선정하는 조금은 특이한 방식입니다.

 

 

 

 

또한 특이하게도 SPOTV 에서 단독 생중계를 해줌에도 불구하고, 왠일인지 네이버쪽에서는 문자중계외에는 따른 영상은 제공하지 않는다구 합니다.

물론 경기가 끝난후에 바로 하이라이트 영상은 뜬걸 보니 생방송만 아니지 큰 문제는 없다고도 봅니다.

 

 

 

 

한편 한국의 2017 동아시안컵 1차전 상대자는 중국인데요, 최근에 한국축구가 많이 약해지는 .. 현실속에서 중국에게도 이번 대회에서 이기지 못한다면, 아무리 해외파가 없다지만 국내 팬들에게 꾸지람을 받을게 뻔하게 보입니다.

 

한국 대 중국 남자축구 경기시간은 오후 4시30분부터라구 보심됩니다.

물론 SPOTV 쪽을 통해서 전경기 시청은 가능합니다.

 

 

 

 

일단 아래에 자세히 시청 루트에 대해서는 설명해 드릴테지만, 아무래도 토요일 경기는 집에서 TV시청을 하는분들도 많기 때문에 큰 도움이 안된다 하여도, 스마트폰이나 모바일쪽으로 보시는분들에게도 바로 시청이 가능하기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소집된 한국 동아시안컵 대표팀 명단입니다. 이정협 , 김신욱 선수가 출전을 하는군요, 솔직하게 말해서 제가 해외파경기는 그래두 보는데.. K리그는 잘 보지 않는게 사실이라서 딱히 선수 이름만으로는 어떠한 유형인지 파악하기가 힘이드네요 (죄송)

 

 

 

 

한편 승점이 같을때에는 동률인 팀 사이의 골 득실차 , 다득점 , 승자승 순으로 산정된다구 보심될듯합니다. 이걸루두 안된다면 전경기 득실차, 다득점을 따진다구 합니다.

 

 

 

 

2017 동아시안컵 중계루트입니다.

 

 

 

다행히도, 3번4번 채널 모두 나름 화질 괜찮게 시청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송출 영상은 위에서 확인이 가능할듯 하구요, 4번채널이 모바일(스마트폰) 가능합니다.

3번두 가능한지는 제가 확인을 못해보았습니다.

 

이것으로 2017 동아시안컵 한국 대 중국 남자축구 중계 무료시청 정보안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