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중국 북한 여자축구 중계 2017 동아시안컵 개막전

 

 

이번 포스팅은 사실 짧게 핵심만 말씀해드릴려구합니다. 솔직하게 제가 여자축구 부분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할뿐더러, 개막전이 하필 중국 과 북한의 여자쪽 대결이기도 하기에

 

 

일단 앞선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이번 2017 동아시아에 가입된 나라의 챔피언십이라구두 부르는 동아시안컵의 중계방송사는 SPOTV 에서 전속으로 독점 생중계 할 예정이라구 합니다.

 

 

 

 

물론 많은 분들이 남자쪽을 기대하실텐대요, 물론 대회가 열리는 날이 12월 해외파는 소집할수 없기 때문에 다소 루즈한 경기가 될지도 모르지만, 그래두 저는 축구를 좋아하기에 시청을 할테지만, 아쉽게도 시간대가 좀 별루라구 보심됩니다.

 

물론 8일 개막전은 금요일이구요 , 남자부 첫경기는 9일 토요일에 열립니다.

 

 

 

유일하게 미국이 FIFA 랭킹으로 여자는 1위를 차지하고 있내요, 아시아권에서는 그나마 호주와 일본이 우수한 위치에 있구요 그다음으로 일본 중국 한국 순이내요, 그러고 보면 아직도 한국은 많이 성장해야겠습니다.

 

 

 

 

일단 네이버쪽에서는 문자중계로만 오로지 이번대회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주기 때문에, 한국전이 아닌 경기이기에 더욱 알수가 없구요. 다만 스포츠야 뭐 정보만 있으면 생중계 보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일단 아직 개막전이 치뤄지지 않았기 때문에, 어떠한 곳에서 중계를 해줄지 모르기에, 한번에 다 올려드립니다 , 평소에는 No. 3-4-5 를 이용하구요 모바일시청은 No.4 라구 보심될듯 합니다.

 

저또한 12월8일 개막전이 치뤄질때 확실하게 사이트를 파악해서 좀더 정확한 정보 전달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