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7 데이비스컵 테니스대회 중계 일정

프랑스 vs 벨기에 국가대항전

 

ATP 월드투어의 2017년 시즌을 마무리하는 마지막대회가 11월24일 한국시간으로는 밤9~10시정도부터 프랑스에서 열립니다.

의외로 결승전에 올라간 나라가 제가 별루 아는선수가 없는 프랑스 vs 벨기에 로 정해졌습니다.

 

 

 

저또한 사실 데이비스컵 룰은 정확히는 알지 못하나, 한국팀의 경기 대진표를 보니 어느정도 결승전의 대진표가 이해가 되는듯 합니다.

 

 

 

 

일단 한국 테니스 대표팀은 아시아/오세아니아 1그룹 잔류는 성공했으나, 사실 이게 무슨 의미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데이비스컵 경기 룰은

 

1경기 남자단식 2경기

2경기 남자복식 1경기

3경기 남자단식 2경기

 

이렇게 총 3일에 걸쳐서 5경기가 치뤄지는듯 합니다. 물론 5경기이기 때문에 5전3선승제가 맞는듯 하구요

 

 

 

 

이번 2017 데이비스컵 결승전은 프랑스 시간으로 오후 1시30분혹은 오후2시에 진행되구요 이걸 한국시간으로 따진다면 밤 9시 혹은 10시쯤이라구 보심될듯 합니다.

 

 

 

아직 국내방송사에서 중계예정은 모르겠구요 해준다면 거의 테니스 전문 방송사인 skysports 혹은 SPOTV 쪽에서 해줄듯 하구요,

저는 PC버전으로 시청가능한곳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위 두 방송사의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이기도 하구요

 

 

 

 

프랑스 그리고 벨기에 데이비스컵 참가선수 명단입니다, 총 4선수로 엔트리가 짜져있구요 복식에 두명의 선수 그리고 단식에 두명의 선수 이렇게 경기에 임합니다.

그나마 벨기에에는 남자 세계랭킹 8위의 데이비드 고핀 선수가 있내요

 

 

 

 

 

생중계 시청은 위에서도 언급해드렸듯 PC(컴퓨터)로만 시청가능하다는걸 다시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

 

 

 

[ 데이비스컵 결승전 중계 링크 ]

 

접속하신후에 [ 확인 ] 을 한번 눌러주시고 우측에 테니스 란을 찾아서 해당 경기가 뜬다면 클릭해서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시청만 하심됩니다. 딱히 어려운 부분은 없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크롬브라우저에서 좀더 렉이 없는듯도 하더군요

 

ATP Finals 도 끝이나버리고 이제 정말 마지막 대회인 데이비스컵만 남았내요, 한국은 언제 결승전에 올라가볼까 싶기도 합니다.

 

물론 정현선수가 Next Gen Filans 에서 우승을 차지하는건 정말 멋진 일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