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7 NITTO ATP FINALS 파이널

경기일정 생중계 정보

 

이미 대진표에 대한 정보는 이전 포스팅에서 했기 때문에, 생략하기로 하겠습니다. 또한 이대회의 경기진행 방식은 기존과 동일하지만 조별리그 조1.2위와 다른조 2위.1위와 맞붙는 시스템입니다.

 

 

허나 라파엘나달이 현재 1패를 기록했기 때문에, 만약에 조2위로 올라간다면 조1위의 페더러와 붙을 가능성도 높기 때문에,, 흥행에 나름 타격아닌 타격을 받을수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어떠한 대회든 결승전에서 최고의 선수가 붙어야 흥행은 배가 될테니깐요, 뭐 아무튼 저에 바램이기도 하구요,

 

 

 

:: 당일 경기일정 보기 ::

 

일단 11월14일 매치데이4에서는 나달과 페더러의 테니스경기는 없습니다. 특히나 이번 ATP FILANS는 라파엘 나달선수에게는 더욱 특별할수밖에 없습니다.

 

 

2017년시즌에 ATP에 화려하게 복귀에 성공하면서 세계랭킹 1위도 마무리 지었습니다. 다만 ATP 파이널에서 좋은 성적이 한번도 없었습니다.

그말은 즉슨 우승한 기억이 없다는거지요,, 거기다가 하필 이번 2017년 시즌에 페더러 선수에게 단 1승도 거두지 못하고 있습니다.

 

 

 

비록 총산전적에서는 15:23 으로 나달선수가 우세한건 사실입니다, 다만,, 중요한건 징크스라는거지요

 

 

 

이 징크스가 2015년 바젤오픈을 시작으로 2017년 호주오픈 결승전에서 지던게 벌써 2017년 시즌에서만 4연속 패를 기록중에 있습니다.

정말 징크스라는게 무서운듯 합니다.

 

 

 

그 누구보다도 ATP FILANS 에서 우승을 하고싶어한는 나달선수, 상하이오픈에서 랭킹1위까지의 포인트만 획득하고, 정말 부상인지는 확인할수는 없지만 중도 포기까지 했는데요, 아직 제가 경기를 보지 못해서 모르겠으나..

 

2017년시즌 누구보다도 강력한 스트록을 보여주었는데 과연 페더러와의 결승전이 성사되는지도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생중계 부분은 사실 PC버전만 가능한 방법밖에 모르기 때문에, 이전 포스팅을 비롯해서 많은 곳에서 제가 오픈을 했기에 따로 안내해드리지는 않겠습니다.

 

2017 NITTO ATP FILANS 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조별리그가 끝나면 바로 SF 그리고 FINAL 이 진행된다는점을 참고하심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