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젤오픈 ATP투어 테니스대회

중계일정 및 대진표 (정현출전)

 

막바지로 가고있는 ATP투어대회 남자테니스 스위스 바젤에서 열리는 대회인데요, ATP포인트는 500점입니다. 1000점의 경우에는 마스터즈라구 일컫지요, 아무튼 이대회가 끝이나면 다음대회가

 

 

ATP 1000점(프랑스 파리) 대회입니다. 정현선수두 그대회까지는 출전을 감행하지 않을까 예상해보는데요, 바젤오픈에서는 페더러가 출전중입니다. 나달 선수는 무릎부상으로 쉬어간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스위스와 한국의 시차가 크기 때문에 정현의 1라운드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새벽쯤에 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스위스 바젤오픈 Swiss Basel 은 경기일정은 10월23일부터 29일까지 열리구요, 총상금은 230만달러입니다. 남자단식은 총 32명이 참고하구요, 남자복식에는 16팀이 참가한다구 합니다.

 

 

 

정현선수는 스위스 바젤 시간으로 오후7시이후 경기에 포진되어있습니다. 아마도 이걸 시차적으로 따지면 한국보다 7시간정도 느리기에,, 새벽 2~4시 사이에 치뤄질듯 합니다.

 

 

 

상대는 올해나이 35살의 PAOLO LORENZI 랭킹 41위로써 정현선수보다 16정도 우위에있는 선수입니다.

 

 

다만 정현선수가 TOP 랭커가 아닌이상은 어느정도 기대해볼만한 이번시즌이기에 1라운드는 이기고 올라가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이긴다면 정현선수의 2라운드,3라운드 예상 대진표입니다. 그리고 바로 아래 파일에 바젤오픈 전체 대진표도 올려드리겠습니다.

 

 

mds.pdf

스마트폰에서 열기버튼을 누르시면 훨씬 확대해서 보시기에도 편리합니다. 다만 라운드가 올라가도 파일이기 때문에 변동되지 않으심을 알려드립니다.

 

 

 

이것으로 스위스 바젤에서 열리고 있는 ATP투어대회 포인트 500점의 바젤오픈에 출전하고 있는 정현소식과 페더러의 출전소식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중계일정은 아직 SPOTV 쪽이나 SKY스포츠쪽은 소식이 없는듯합니다.

 

 

:: PC 중계가능한곳 ::

 

제 블로그 자주와보셨던 분들이라면 다들 알만한 곳일테구요, PC에서만 가능하다는점 알려드립니다.

이것으로 ATP투어대회에 대한 소식 끝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