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현 테니스 중계

ATP 투어 스톡홀름 250

 

 

 

이미 10월일정에 대한 ATP투어대회에 대해 글쓰던 부분인데요, 1회전을 아주 가뿐하게 통과를했습니다. 허나 2회전이 늘 고비듯 ATP250 대회에서도 마찬가지일듯합니다.

 

 

상대장는 세계랭킹10위까지도 올라갔고 이번시즌 US오픈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선수입니다. 어찌 이리 쉬운게 하나도 없을까도 싶지만,

이걸 극복해내지 못한다면 발전도 없을거라구 봅니다. 지더라도 손해볼건 없으니깐요

 

 

 

이번 대회는 총상금이 60만달러이구요 , 결승전은 22일에 진행된다구 합니다. 사실 마스터즈 급도 아니고 500점 대회도 아니기에 어느정도 정현선수의 결승까지의 진출을 기대도 해볼만했는데요,

2회전 상대가 너무 만만치 않은듯 합니다.

 

 

 

현재 세계랭킹 16위 남아공 출신 케빈 앤드선 선수입니다. 키 203cm의 장신이며 US오픈에서 라파엘나달에게 0-3으로 지긴했습니다.

 

 

올해 경기당 서브에이스가 13.8개를 기록할만큼 강한 서브가 주특기인 선수인데요, 장신의 선수들은 보통 서브가 좋은듯 합니다.

 

 

 

하물며 1회전에서 정현선수는 경기를 치룬반면, 케빈 앤더슨 선수는 부전승으로 바로 올라왔기 때문에 체력도 비축된 상태라서 더욱 악조건임이 틀림없습니다.

 

 

 

사실 11월 파이널스에는 참가하는게 힘들기에 이번 시즌 10월이 가장 중요하다고 보는데요, 이번 대회가 끝나면 다음대회로써 거의 ATP 월드투어는 마무리 하지않을까 예상됩니다.

 

 

 

중계시간은 스웨덴에 시차에 맞게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저녁늦게 진행될듯하구요 2회전은 19일 밤에 열린다구 합니다. 1회전은 한국시간으로 밤 9시30분정도부터 시작한듯 하니 . 그쯤에 할듯 싶내요 ( 5번을 이용하시면되고 컴퓨터로만 가능합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