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ATP 투어 남자테니스대회

10월 정현 참가경기 안내

 

 

 

2017 시즌 ATP 남자테니스대회는, 노장들의 투혼으로 인해서 한해가 재미나게 끝이나고있습니다. 조코비치,머레이,바브린카 세선수 모두 나란히 부상으로 참가를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최근 끝이난 상하이오픈 대회에서 페더러가 5연속 나달에게 승리를 따내면서 제대로된 징크스를 안겨주었구요,

정현선수도 2라운드까지 진출하면서 어느정도 가능성은 늘 보여주고 있지만은 이제 가능성이 아닌 실력을 입증을 해주어야겠지요

 

 

 

ATP 10월 일정입니다. 포인트 250점 대회는 탑랭커들은 거의 출전을 하지 않습니다. 이중에 대회에서 정현선수가 부상만 아니라면 출전을 하고있을 대회가 분명 있다구 판다했습니다.

 

 

 

현재 정현선수는 랭킹 54위입니다. 최근에 60위에서 6계단상승해서 54위까지 올라온듯합니다. 이쯤에서 멈춰서는 안된다구 보여집니다.

 

 

물론 아직 나이가 깡패다라는 말두 사실 맞긴맞지만, 동나이대 벌써 탑랭킹 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더욱 발전해야된다구 봅니다.

 

 

 

현재 ATP 250 투어대회 참가중이구요 1라운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직 정확한 경기시간은 모르겠으나 10월17일 금일에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정현선수가 현재 참가하고 있는 대회는 16일부터 22일까지 열리구요 스웨덴에서 진행되는중입니다.

INTRUM STOCKHOLM OPEN 이라구 하내요..

 

 

 

총상금 60만달러 대회이구요 우승시 ATP포인트 250점입니다. 중계시청은 컴퓨터로는 방법이 있습니다. 뭐 이미 제 블로그를 많이오신분들은 다들 아실테지만.

 

 

 

5번 사이트를 이용하시면되십니다. 아직 제가 경기시간까지는 확인을 못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탑랭커들은 10월23일에 열리는 대회 하나를 치루고 프랑스파리에서 열리는 파리 마스터즈 오픈에 참가를 함으로써 10월일정을 끝낼듯 합니다.

 

 

ATP,WTA 모두 2017년 시즌은 11월이 끝이기 때문에, 막바지 총력전으로 나설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실 이번 시즌은 남자테니스대회에서는 조코비치,머레이 선수의 부상으로 인해서 조금은 페더러vs나달 으로 압축되버려서 싱겁게 끝난 시즌인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