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빅터가 오랜기간 한국 배드민턴 국가대표 스폰을 해오던 연을 끊고서 이제는 요넥스가 배드민턴 국가대표 공식 스폰서가 되면서 2018년도 이후로 출시한 배드민턴라켓들은 정말 홍보가 거의 되지 않고 있습니다.

 

빅터코리아 또한 대다수의 홍보를 하지 않고 있는듯 합니다. 아무튼 그런와중에 2020년동에 기존에 제트스피드 라인에서 12번대의 2세대 라인인 제트스피드s12 II 가 출시를 했습니다.

 

 

 

기전에 제트스피드s12 라인은 총 3가지가 있었는데요, 2세대가 2020년도에 새롭게 출시를 하면서 사실 국내에서는 거의 홍보를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심을 가지고 먼저 구매하신 분들의 평이 너무나 좋아서 꾸준하게 팔리고 있습니다.

 

 

 

기존에 제트12라인과 허용텐션 부분은 같지만, 손잡이그립이 빅터에서 특허를 낸 자기들만에 고무그립 기술로 적용하면서 이 부분도 보완이 된듯 합니다. 다만 이 보완된 부분이 정말로 어떠한 시너지를 주는지는 사용한 분만이 알듯 합니다.

 

 

 

 

샤프트는 그렇게까지 딱딱한 편은 아닌듯 하구요, 제트시리즈 중에 샤프트가 가장 딱딱한 라인이 제트10번입니다. 그리고 12번은 다소 쓰기에는 편한 버전으로 나온듯 합니다. 그래도 12F 가 아니면 소녀손목인 분들에게는 다소 힘든 모델일수도 있겠습니다.

 

 

 

 

전체적으로 헤드모양은 검날형태에 가깝습니다. 그렇다구해서 브레이브소드처럼 엄청나게 스윙스피드가 빠른 모델은 아니구요, 파워와 스피드 두가지 모두를 잡기위한 그런 모델로 보심될듯 합니다.

 

어떤분의 진솔한 후기에는 익스트리 코브라 와 비슷한 느낌이라는 평도 있었습니다. 한때는 국내에서도 명검으로 불러진 라켓인데 지금은 판매가되지 않는듯 합니다.

 

 

 

현재 출시한 빅터의 배드민턴라켓 제트스피드s12 II 2세대 또한 대만생산 입니다. 대만생산인데 아직 선수중에 사용하는 선수를 보지는 못한듯 합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공공체육관이 문을 열지 못하고 있는것도 사실이고, 학교 체육시설도 문을 열지 않으면서 많은 배드민턴 동호인분들이 운동을 제대로 못하는듯 합니다. 하루빨리 예전처럼 운동을 자유롭게 할수 있길 바래봅니다.

 

 

빅터 제트스피드s12 II 배드민턴라켓 2세대 : 슈피스토어

[슈피스토어] 일본/중국/대만/말레이시아/홍콩/싱가폴 배드민턴용품 직수입 전문점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