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을 대표하는 여자복식 선수중에 한명이라구 할수있는 김소영 선수가 2021년 첫대회 타일랜드오픈 슈퍼1000 대회에서 공희용 선수와 호흡을 여전히 맞추며 좋은 성적으로 16강전에 진출을 했습니다.

 

사실 김소영 선수는 오래전부터 국제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날때쯤 요넥스의 아스트록스88D 모델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곤 했는데요, 2020년도에는 대회가 거의 전무하다보니 플레이 하는 모습을 볼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요넥스 에서 개최한 이벤트성대회에서 나노플레어700 레드 색상을 드는 모습도 포착이 되어서, 설마 김소영 선수가 라켓을 바꿧나 하는 생각을 하게되었는데요, 그리고 드디어 2021년 방콕 타일랜드오픈이 열리고 김소영/공희용 선수의 경기 플레이 영상을 볼수가 있게되었습니다.

 

 

 

타일랜드오픈 32강전에 붙은 팀과의 대결영상이 유튜브 배드민턴월드에서 생중계로 해주며 좀더 확실하게 현재 사용하는 배드민턴라켓을 알수가 있었죠

 

 

 

그건 바로 " 요넥스 아스트록스88D " 모델이였습니다. 물론 무게대까지 확실히 선수가 밝히기 전에는 알수 없겠지만, 4U 모델을 사용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아스트록스 88D 모델은 일반적으로 컨트롤형보다는 헤드헤비쪽에 속하는 모델로써 , 파워적인면에 좀더 집중해서 만든 모델이라구 할수가 있겠습니다.

 

 

 

88S와 다르게 손잡이 부분은 초록색(민트) 비슷한 계열의 색상이 눈에 보이며 헤드쪽은 반이 빨간색으로 강렬함을 주는듯 합니다. 슈피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구요, 병행정품라켓이지만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좋은 기회인듯 합니다.

 

 

요넥스 아스트록스88S 배드민턴라켓 : 슈피스토어

[슈피스토어] 일본/중국/대만/말레이시아/홍콩/싱가폴 배드민턴용품 직수입 전문점

smartstore.naver.com

김소영 선수의 타일랜드오픈에서 여자복식 결승전에 올라가길 응원해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