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직도 현역때만큼 강력한 임팩트로 남자복식 대회에서 맹활약중인 인도네시아의 아산 선수와 세티아완 선수가 2021년1월1일부터 빅터 대만 브랜드로부터 스폰서쉽을 계약하고 타일랜드오픈에서 활약중입니다.

 

본래 아산/세티아완 조는 국가대표를 은퇴하면서 요넥스 스폰을 해지하고 리닝과 연을 이어왔는데요 그다음이 미즈노 였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빅터 까지 오면서 배드민턴 4대브랜드 스폰을 받는 유일한 선수들로 이름을 남기고 있습니다.

 

 

 

현역시절에는 이용대/유연성 조와 매번 대립구도로 라이벌로 남자복식에서 대결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리우올림픽이 가까워지면서 점차 아산/세티아완이 이용대/유연성 조를 좀더 우세하게 이기면서.. 남자복식에서는 역시나 대단한면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 아쉽게도 리우올림픽 금메달은 쟁취하지 못한 팀이기도 합니다. 물론 이용대/유연성조도 마찬가지였지요 

 

타일랜드오픈 2021 BWF 남자복식 16강전 영상입니다. 아마도 8강전에서 한국에 최솔규/서승재조와 붙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리닝 시절일때는 아산 선수는 n90-4 를 들었구요 세티아완 선수는 n90 인가를 들었던걸로 기억합니다 . 그리고 미즈노로 넘어오면서 포티우스 10파워 10퀵을 들었습니다. 사실 미즈노일때 두 선수가 든 라켓은 .. 구분이 거의 가지 않을정도로 헤드프레임이 동일해서 퀵이라는 의미가 없을만한 하드한 모델이였습니다.

 

 

 

그리고 빅터에서 이번 새해부터 판매가 시작되는 새로운 모델 아우라스피드 100X가 출시를 했고 이 제품을 아산/세티아완 선수에게 들게했습니다. 남자복식 선수들이 드는 모델인만큼 뭐 당연한 애기겠지만, 동호인에게는 대중성이 높지는 않을듯 합니다.

 

 

 

 

이 제품또한 빅터 대만에서 밀고있는 손잡이부분이 플라스틱 비슷한 소재의 말랑말랑한 원그립일듯 합니다. 일명 원그립을 벗기면 나무그립이 일반적인 배드민턴라켓에 형태인데요, 빅터는 이 부분을 나무가 아닌 다른 소재를 요즘 사용하고 있으며 신제품에도 그렇게 출시를 하고 있습니다. 구매처가 나오면 바로 링크 업로드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