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칭찬할건 칭찬해줘야지. 한국 빅터ind 의 배드민턴라켓 보상규정/제도 변경사항..



일단 금일 역시 빈둥빈둥 되던 저는.. 쓸 글이 없을까하고 이리저리 보다가.. 카톡 플러스친구에 빅터ind에 문의를 해봅니다.. 보상규정이 어떻게 변경되었는지 궁금했기 때문이죠..




사실 국내에서 잘 팔리는 모델들이 현재는 어떤건지 확실히 알수가 없습니다. 또한 각나라마다 취급하는 무게들이 틀립니다 이말은 즉슨.


대만에서는 제트스피드s10 - 5U 는 취급조차하지않습니다. 한국에서만 판매를하지요, 그와 더불어서 한국에서는 3U도 판매하지 않습니다. 물론 대만이라구 해서 3U의 판매고가 좋은편은 아닙니다.


그리고 최근에 한국대표팀이 쓰는 제트스피드s11 같은 경우에는 대만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구 합니다.. 이유는 알수가 없지요.. 물론 3월이되면 판매를 할수도 있지만, 현재상황은 그렇답니다.


메테오80 new 버전은 3월3일에 출시된다구 하는데, 물론 판매를 해야 알겠지요, 대만빅터에서 5U를 판매하지 않는건 내구성이 좋지 않아서 라구 하내요.. 뭐 아무튼




현재까지 한국 빅터(victor) 에서 제공하는 있는 보상가입니다. 예를 들자면

제트스피드s10n 를 245,000원에 구매해서 파손시 140,000원을 내면 새제품을 주는 형태입니다. 즉 이러면 두자루를 385,000원에 쓰는게 됩니다.


물론 그렇다구해서 두자루를 385,000원에 주세면 하면 안되는지에 대해서는 저또한 궁금해지는 대목입니다..


그리고 최근까지는 빅터의 보상규정이 2년이내라구 알고 있었지만, 그렇지 않다구 합니다.




보상 서비스 기간이 무려 3년이라구 하내요. 거기다 첫 구매시 구매한 영수증을 첨부하면 1년이 연장되서 4년간 보상을 받을수가 있다라는 엄처난 기간.........

이렇게 되면 가격까지 대폭 내린 빅터가 보상규정까지 4년이라는 초강수를 내린겁니다..


단, 문제라면 이것이지요 초기에 드는 비용이 20만원이 넘는다라는 단점,, 그리고 파손이 될때까지는 보상를 받지 못한다는점,, 


그래서 많은 동호인이 차라리 보상제도 없이 20만원이하에 배드민턴라켓을 파느게 좋다는 말들이 많습니다. 저도 동감하구요


어찌되었건 가격도 이제는 20만원대초반에 보상규정이 4년이라는 장점이 있으니... 분명 칭찬해야할듯 합니다. 어찌보면 요넥스와 이제 거의 동급이 된듯 합니다.


물론 라켓자체의 기술력에 대한 부분은 제가 뭐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패스하구요




아무튼 ... 저에게는 그닥 좋은 소식은 아니지만, 동호인에 입장에서는 알아야하는 빅터의 바뀐 보상규정이였습니다. 이부분을 알고나니 .. 칭찬해주고 싶더라구요..


제트스피드s10n 가격 245,000원 보상 140,000원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만/홍콩에 비해서 두자루 가격으로 따진다면 비싼건 확실합니다. 이제는 대만여행가서 사왔다는 정보글들이 많으니 다들 아실거라구 보구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