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새해부터 멋진 샷으로 많은 골프팬분들에게 각인을 다시 한번 시켜준 임성재 선수가 PGA 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대회에서도 2라운드에서 보기없이 7언더파를 몰아 치면서 현재 11언더파로 단독 선두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이어서 김시우 선수가 10언더파로 공동2위까지 유지하면서 , 앞으로 있을 3라운드 와 4라운드의 실시간스코어에 많은 골프팬분들에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물론 현재 불안한 선두을 유지중인것도 사실입니다. 공동2위가 10언더파로 단 한타 차이이기도 하고 공동2위 선수만 하더라도 최소 3명이상이기 때문에 보기를 하는 즉시 순위가 떨어질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본래 1라운드에서만 하더라도 안병훈 선수가 2위에 링크 되면서 단번에 주목을 받았지만, 2라운드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함으로써 다시금 순위가 많이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1라운드에서는 다소 부진했던 임성재 선수가 2라운드에서 갑자기 7언더파를 몰아치면서 11언더파로 이제 3라운드를 준비하는 입장이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벌써부터 우승상금과 순위별상금에 대한 관심도가 화악 높아진듯 합니다.

 

 

<

 

 

이번 PGA 2021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총상금은 이전년도 대회와 동일하기 때문에 우승상금은 2020년도와 동일한 120만6천달러가 될듯 합니다.  2위 준우승상금은 73만3백 달러입니다.

 

우승상금은 현재 환율 기준 한화 약 13억3천만원이구요

준우승 2위상금은 현재환율 기준 8억7천만원가량되는듯 합니다.

 

 

 

네이버골프에서도 동일하게 2021 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우승상금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서 현재 임성재 선수와 김시우 선수에 대한 관심도가 높습니다. 3라운드에서도 좋은 성적을 유지해주었음하구요, 중계 와 PGA 이번대회 실시간스코어는 아래에서 참고하시면 크게 어려움은 없을듯 합니다.

 

 

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리더보드, 남자골프 : 네이버 스포츠

스포츠의 시작과 끝!

sports.news.naver.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