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러시아월드컵 한국 대 독일 축구 중계 모바일 시청 16강 한국이 갈수 있는 경우의수 



사실 많은 분들이, 이번 러시아월드컵에서 한국축구가 16강에 갈수 있다라구 보는분은 많지 않았을거라구 봅니다. 저또한 그랬구요


경기가 진행되는 시간이 그래두 나름 일명 꿀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저또한 스웨덴전을 제외하고 멕시코전은 보지도 않고 잠이 들었을만큼 기대치가 낮았던것두 사실입니다.


그리고 27일 수요일 밤 11시면 조별리그 최종경기인 독일전이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수비의 불안함이 여전한 가운데, 중원을 지키던 기성용 선수도 부상으로 출전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독일전은 더욱 깨지지 않을까도 조심스레 예상이 되는 바 입니다.





전 사실 새벽3시로 알고있었는데요, 시간대가 바뀐건지 정확하게는 모르겠내요, 아무튼 한국 대 독일 월드컵 축구 중계시간은 밤 11시라구 합니다.


한국은 현재 조별리그 4위 독일은 2위입니다. 그리고 역대전적으로 본다면 한국이 독일에게 1승 2패로 , 1승한 기억이 있긴 하며, 공은 둥글기에 어찌될지 모르죠,


다만 독일도 최종전에서 기필코 우승을 해야지만, 자력으로 올라갈수 있는 확률이 있기에, 경우의수가 복잡합니다.




1. 스웨덴이 멕시코를 이겼을시 :: 스웨덴 2승 멕시코 2승

- 한국은 독일을 이기더라도 자동탈락


2. 스웨덴이 멕시코와 비겼을시 :: 멕시코 2승1무 스웨덴 1승  1무

- 한국은 독일을 이기더라도 자동탈락


자, 일단 중요한건 스웨덴이 멕시코에게 무조건 져야 합니다.



3. 멕시코가 스웨덴에게 이겼을시 :: 멕시코 3승 , 스웨덴 1승2패

- 한국이 독일에게 1점차 승리를 한다면


스웨덴 득실차 -1 (1점차 패배라는 가정) 득2 실3

독일    득실차 -1 (1점차 패배라는 가정) 득2 실3

한국    득실차 -1 (1점차 승리라는 가정) 득2 실3


엄청나게 복잡해지죠, 다만 독일이나 스웨덴이 한골이라도 넣는다면, 한국은 자동탈락


스웨덴이 1:0 패배

독일이    1:0 패배


만약에 스웨덴이 2:1로 패배한다면, 득점3 실점 4


같은 득실차지만, 득점이 스웨덴이 더 높기에, 스웨덴이 16강으로 올라가는 거죠, 즉 한국은 2점차 이상으로 이긴다면 16강 갈 가능성이 생깁니다.


물론 독일이 2점차 패배를 할지는 의문이지만요..


- 스웨덴이 1골이라도 넣구 패배한다면 , 한국은 무조건 2골이상 차이로 승리하여야만 합니다




감스트가 중계하는걸 잠시보니,, 손흥민 조현우 선수 둘만 경기를 뛰는듯하다고 하더군요, 물론 제가 멕시코전을 보지는 않았지만, 이미 네이버 스포츠란에 들어가면..



실점장면이 썸네일로도 알수있을만큼,, 수비의 문제점이 크더군요 아무튼 어쩌면 2018 러시아월드컵의 마지막 경기가 될지 모르는 독일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줬음 합니다.



[ 한국 독일 중계 모바일가능 = 1]


[ 한국 독일 중계 모바일가능 = 2]



새벽시간대로 알고있어서 보지 않을려구 했는데,, 밤11시라니 안볼수도 없고 애매한 시간대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