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7 덴마크오픈 배드민턴 슈퍼시리즈

중계 및 실시간스코어

 

 

 

저또한 블로거 이기 이전에, 배드민턴를 사랑하는 동호인으로써 국제대회를 시청하는 분들이 많지 않음이 아쉽습니다. 물론 보는운동이라기보다는 확실히 몸으로 체험하는 운동이라서 그런듯도 하구요

 

 

또한 남자복식의 간판스타 이용대.고성현.신백철.김사랑.김기정 선수는 아직 국제대회에 자유선수로 참가조차 못한다구 하지요, 만31세이하는 참가불허라는 협회의 방침이라구 합니다.

그에 반해 유연성 선수는 해외선수와 팀을 이루어 꾸준히 슈퍼시리즈 참가중입니다. 바람직하다고 봅니다.

 

 

 

이번 덴마크오픈 슈퍼시리즈는 10월17일 화요일부터 32강전을 치룬다구 합니다, 화요일부터 서승재/김하나 그리고 김재환/이소희 선수가 열일을 할듯 합니다.

 

 

 

유튜브 배드민턴월드tv 에서의 중계일정은 16강전부터라구 합니다. 목요일부터 해줄듯합니다. 그전에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PC로 볼수있는 [ 바로가기 ]

 

 

 

하지만 모든 경기를 눈으로 시청할수가 없기 때문에, 저또한 중요한 경기들은 혹은 관심가지는 경기들은 실시간스코어로 자주 확인하곤 합니다

 

 

:: 덴마크오픈 실시간스코어 ::

 

근대 이게 PC버전으로 확인하던 링크라서 모바일에서도 비슷하게 나올지는 저두 확실치는 않습니다. 저는 덴마크오픈에서 여자복식 조합이 맘에 들지 않아서.. 사실 큰 기대감이 없습니다.

 

 

 

물론 팬으로써 열심을 땀을 흘리고 노력하는 선수들을 응원하는 입장이지만, 안타까운 부분도 사실 너무나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늘 시청을 하는건, 아직까지는 제가 배드민턴을 좋아해서 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꼭 성지현 선수를 비롯해서 많은 선수들이 슈퍼시리즈에서 많은 우승을 차지했음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단 늘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