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 토트넘 홋스퍼 FC 풀럼 FC 생중계 방송 채널 정보 , 토트넘과 풀럼이 1월14일 오전5시15분 토트넘 홈구장에서 경기가 있을 예정입니다.

 

 

저번 경기 FA컵은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 경기임에도 불구하고 무료시청이 불가능해서 많이 분들이 아쉬워했을텐데요, 이번 경기는 프리미어리그 경기이기 때문에 다행스럽게도 TV시청은 문제없이 가능할듯 합니다.

 

 

본래는 아스톤빌라와의 경기가 잡혀있었지만, 아스톤빌라가 확진자가 또 다수 발생하면서 일전에 확진자로 풀럼과의 경기가 취소된 경기를 4월25일에서 이번 경기로 대체되었습니다. 물론 토트넘에게는 연기아닌 경기가 일단 진행된다는점이 오히려 다행스러울겁니다.

 

 

 

특히 전력상 강등권에 있는 풀럼이 리그4위를 달리고 있는 부상자와 확진자가 별루 많지 않은 토트넘을 상대로 이기기란 쉽지 않아 보이기 떄문에 , 무리뉴 감독또한 이번 18라운드 경기에서 기필코 풀럼을 잡고 승점 32점을 달성하고 싶어할것입니다.

 

또한 마린FC와의 경기에서 주전 공격수 손흥민 선수와 해리케인 선수가 푹 쉬었기 때문에 더더욱 이번 박싱데이 18라운드 19라운드 일정에서 다소 좋은 상황을 유지할수가 있었습니다.

 

 

토트넘와 풀럼의 경기는 SPOTV를 통해서 무료TV시청이 일단은 가능하구요, 모바일기기와 온라인 를 시청하시기 위해서는 일반적인 정석루트는 SPOTV NOW l SPOTV ON 를 통한 이용권을 구매한 유료회원만이 고화질로 실시간 라이브 시청이 가능해 보입니다.

 

 

토트넘 풀럼 시청정보

 

경기시간 :: 2021년 1월14일 (목) 새벽 5:15

경기장소 :: 토트넘 홋스퍼 홈구장 

방송채널 :: SPOTV l SPOTV NOW l SPOTV ON

무료유료 :: 기본적인 TV 무료시청 가능 ( 그외방법 아래 참고 )

 

SPOTV NOW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유료

SPOTV NOW SPOTV ON 중계 시청방법 무료 혹은 유료 회원가입 부터 정말 유료로는 차마 못보겠다는 분들을 위해서 좀더 정확하게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일단 최근에 축구를 비롯해서 야구 농구

pingpi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