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맨유 레스터시티 무료중계 ,

EPL 최종전 경기 챔스티켓 주인공은





우여곡절 끝에 19-20 시즌이 마무리가 되어갑니다. EPL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 최종전 바로 7월27일 월요일 정오 시간에 그 끝을 향한 최후에 대결들이 전체 10경기가 동시에 열리게 되었느데요,


물론 한국에서는 손흥민에 토트넘이 유로파리그 진출을 위한 최종전이 있지만, 저는 예전부터 박지성 선수 때문에 관심깊게 보게된 맨유가 어느새 챔피언스리그 복귀를 꿈꾸고 있습니다.





사실 늘 이적설이 떠돌던 포그바가 돌아오면서 더욱 강력해진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입니다. 다만 제가 한참 보던 시절에 맨유에 선수들은 이제 거의 남아 있지 않은게 조금은 아쉬움이 남기도 합니다.





퍼거슨 감독직 은퇴이후로 정말 여러명에 감독분들이 교체되면서 언제쯤 맨유다운 모습을 보여줄지 걱정아닌 걱정도 한 팬으로써 솔샤르 감독이 이렇게 잘해줄지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아무튼 이제 최종전 레스터시티 전이 남아있느데요, 사실 스쿼드 상으로 본다면 물론 맨유가 당연히 우세하긴 하죠






사실 레스터시티는 제이미바디 선수가 거의 멱살 케리를 하기 때문에, 맨유만큼 스쿼드가 좋지 않아서 역시나 아쉽게도. 막판에 좋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는듯 합니다.


아무튼 맨유와 레스터시티는 단 1점 승점차이로 이 마지막 최종전 경기가 챔피언스리그 출전에 향방을 가릴듯 합니다.





7월27일 월요일 한국시간으로 정오 모든 경기가 이뤄지며


네이버 생중계가 없는 경기만 본다면,


맨유 레스터시티

에버튼 본머스

첼시 울버햄튼

번리 브라이튼

웨스트햄 아스톤빌라


첼시 대 울버햄튼 경기도 볼만할듯 한데요, 이 경기를 또 예상하지 못했내요.





맨유 63점 17승 12무 8패

첼시 63점 19승 6무 12패

레스터 62점 18승 8무 11패


사실 울버햄튼은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한다 한들 62점으로 최고로 기록할수 있는 등수는 5위 이기 때문에, 이미 챔피언스리그와는 거리가 멀어진 상태이죠,





맨유 대 레스터 유료중계는 SPOTV NOW 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제가 생각하기론 본래 경기가 끝나고 난후에 녹화중계로 SPOTV 에서 해주지 안을까 예상되긴합니다. 다만 우리는 바로 생방송으로 보길 원하시잖아요,





본래는 뽀빠이TV 로 유명했지만, 이제는 루틴맨TV 로 명칭을 바뀌었습니다. 아마 27일 첼시 대 울버햄튼 경기도 이쪽에서 실시간중계일정이 잡혀있을듯 하니, 동시에 시청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