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ATP 남자테니스대회 

프랑스 파리오픈 대진표 중계 정보 및

정현선수 소식





확실히 한국선수로는 유일하게 그나마 ATP월드투어 시리즈에서 활약하는 정현선수가 부상으로인해서 중반기 하반기를 출전하지 않게 되니깐, 자연스럽게 테니스정보에 무관심해 지는듯 합니다.


10/27 글을 쓰는 시점에서는 비엔나오픈과 바젤오픈이 한참 열리고 있으며, 이 두 대회가 끝나면 프랑스 파리 마스터스오픈이 이어지게됩니다.


그리고 2018 ATP 월드투어 마지막 대회가 끝이나며, 11월에는 파이널 대회들이 시작되죠




로렉스 파리마스터오픈에 정현선수가 나올줄 알고, 대진표를 보니 없더군요 벌써 언론에서는 정보가 흘러나왔군요,



정현 선수는 발바닥 부상 물집으로 인해서 이번 시즌 마감을 한듯합니다. 이 부상이 어쩐지 불안하게 길어질듯해 보였는데, 사실인듯 하네요 잘 관리를 해야할듯 하네요..




비엔나오픈/바젤오픈이 끝나면 바로 또 파리오픈이 이어지는 형태이구요, 페더러 선수가 랭킹이 다소 현재 떨어지는듯 합니다.


상반기만해도 적수가 없어보였지만, 하반기로 갈수록 역시 체력적으로 조금은 극복하지 못한 모습이 보이긴하네요, 그래두 출전만하면 8강/4강은 꾸준하게 오르는 클라스 있는 선수인것도 부정할수가 없지요




현지시간으로 27일부터 예선전이 치뤄지고 있네요, 파리오픈 그날의 경기 스케쥴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하실듯 합니다.





라파엘나달이 점수 관리를 잘해서 그런지 몰라도 랭킹 1위군요, 물론 페더러 선수보다 아직 어리(?)기에..





마지막 순서에도 페더러 선수가 없어서 아.. 출전을 하지 않나보구나 하는 생각을 했지만, 랭킹이 조코비치 선수보다 낮아진건과 싶었습니다?



아직 ATP 랭킹을 확인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으나.. 일단 대진표를 보아하니 페더러는 톱시드 3번째로 48번에 위치해있구요, 조코비치가 맨 마지막 64번째에 위치해 있네요



위에서 2018 파리오픈 대진표를 확인해주시면되겠습니다.




테니스 중계는 역시나 SKYSPORTS 이구요, 모바일은 없어서 네이버쪽에서 연동으로 같이 해주는지는 제가 확인해보지 못했습니다.



모바일/컴퓨터 모두다 시청이 가능한 정보들입니다. 세번째는 전경기 시청가능




첫번째 사이트는 화면 맨 우측에 HD채널를 눌러서 skysports 채널을 누르셔야 시청가능합니다.


세번째는 PC로만 가능해서 제가 구지 추천을 하지 않고요, 첫번째 두번째도 최근에는 회원가입이 필수조건이라서 조금 그렇지만, 그래도 SKY SPORTS 경기는 생중계로 볼수 있어서 일단 오픈해봅니다.


현재 비엔나오픈과 바젤오픈 생중계중인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