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ATP 남자테니스대회 일정

10월11월 안내 정현 출전 소식





올해 초반에만 하더라도, 정현선수가 호주오픈에서 조코비치를 꺽고 즈베레프도 꺽는 파란 아닌 파란을 일으키고 페더러와의 경기까지 하면서, 


쉽게 테니스에 관심이 없었던 국민들조차 네이버를 켜고 생중계를 볼만큼의 엄청난 파급효과를 보였지만, 그이후에 물집부상으로 인해서 오랜시간 조금은 침묵에 시간을 보내는게 다소 안타깝습니다.


다만 올해 한국나이로는 23살, 이미 군대면제까지 이루었기에 천천히 관리와 연구 또한 훈련을 통해서 이걸 잘 극복해줬음 하는 바램입니다.


정현선수가 살아야 국내 테니스도 살기떄문에, 그러고보면 전 배드민턴이 주종목인데,, 테니스 걱정을 하고있군요 푸훗




2018년 10월초에 열리는 일본 도쿄오픈에서 이미 1라운드에서 정현선수는 올해나이 19살의 랭킹31위 선수에게 졌네요, 아쉽게도 1라운드 탈락을 했습니다.



다음에 열리는 ATP 포인트가 높은 상하이오픈에 참가할지는 대진표가 나와봐야 알듯 합니다.




10월 1일~7일 까지는 차이나오픈,도쿄오픈

10월 7일~14일 상하이오픈 1000 대회이기에 랭커들이 많이 참가할듯 합니다.


차이나오픈에는 즈베레프,드미트로프,델포르트 선수들이 출전을 했구요

도쿄 라쿠텐오픈에는 칠리치 선수가 출전한걸로 보이며,


나달,페더러,조코비치 선수는 출전을 하지 않는걸로 보아 상하이오픈에 중점을 두고 있나봅니다.




그리고 10월 끝자락에, ATP500대회가 2개 열리지만 날짜가 겹치기에 애매하군요, 그리고 ATP1000 파리마스터즈에도 많은 랭커가 출전을 할듯으로 보이니,


아직 2018년도에 ATP 최고의 선수들을 볼 기회가 3차례는 있을듯보입니다. 3차례나??




네 그렇습니다. 작년부터 신설한 GEN ATP 파이널스와 ATP 파이널스 그리고 데이비스컵 파이널까지 11월을 끝으로 올해의 남자테니스대회 ATP의 모든 일정이 끝이나게되었습니다.



뭐 물론 비록 정현선수는 호주오픈 이후로 하락세라서 다소 아쉬움은 남지만, 그래도 이만큼 해준것도 좋고 아직 어리니 내년에는 더욱 좋은 모습으로 다가와줬음 합니다.




도쿄 라쿠텐오픈에서 1라운드에서 탈락한 대진표입니다.



첫번째는 베이징 차이나오픈 대진표 구요 두번째는 도쿄오픈 입니다. 참고하셔요



http://videostream.dn.ua/videopage/videoPage.php?g=dmx1ZndofGF6aHZq%C2%ADcmhA&c=en&i=eWlxYXJjbmd4aQ%E2%84%96f%E2%84%96f



다행히 PC로 테니스대회를 볼수있었던 사이트가 다시 열리네요,, 다행입니다. 컴퓨터로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