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아시안게임 배드민턴

유튜브 생중계 시청 방법





음.. 일단 단체전에서 8강전에서 완패.. 이세연 선수만이

승리를 차지할큼,, 암담한 성적... 에혀...


어떤 이는 저에게 댓글로 열심히 훈련한 선수들에게 

그게 할말이냐 라는 댓글 다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사실 어쩌면 배드민턴 국가대표 라는게 직업이죠,, 직업의 최고봉인

국가대표가 되었습니다.


그냥 직업이기 이전에 국민들에게 아시안게임/올림픽 이라는 큰

무대에서는 희망과 환호를 줄수도 있는 직업인데..


한국 배드민턴은 확실히 퇴보하고 있습니다.. 현실이죠 아쉽네요

저또한 민턴인으로써.. 응원은 하지만.. 아무튼 사설이 길었네요


SBS 에서 단체전 한국전 중계는 해줬습니다.

다만 다른 경기는 유튜브가 시청하기 좋습니다.




유튜브에서 아시안게임 배드민턴 경기 중계보는법에 대해서 

일단 검색창에 badminton 를 입력하십니다.

그후에 필터에서 실시간을 눌러주세요




실시간 스트리밍중 인 창에서 시청자수가 많은쪽을 보시면되세요


23일 수요일은 단체전 결승전이 있기 때문에,

아마 남자단체전/여자단체전 모두 볼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SBS에서도 생중계해줄지는... 한국팀이 아니라 안해줄듯하네요




23일 단체전 중계는 오전 11시 혹은 10시부터 할듯 싶구요,

24일부터 개인전이 시작됩니다.


사실 제가 유튜브 채널이 없어지면서,, 다소 국제대회 영상에 대해서

안보게 되는게 사실이라서,,


이정도까지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대표팀 개인전은 그래도 SBS에서 해주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노메달로 2018 아시안게임을 마치지는 않았음 하는 바램이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