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승리말고는 답이 없다. 한국 멕시코 중계 러시아월드컵 모바일/PC 무료생중계 및 시청 루트 그이후 독일 스웨덴 전까지



사실 네이버가 워낙 스포츠 관련해서 생중계를 많이 해주기 때문에, 얼마전에 있었던 1차전 스웨던전에서도 무심결에 네이버를 접속했지만 왠걸 문자중계만 뜨더군요.


네 그렇습니다 , 최근에 추세가 집에 TV를 놓지 않는 분위기가 되다보니 2018 러시아월드컵 이런 큰 축제에, TV가 없어서 모바일로 혹은 노트북 컴퓨터로 시청하실려는 분들에게 다소 애로사항이 많았습니다.


저또한 집에 텔레비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컴퓨터에서 일하는 시간이 많다보니 노트북에서 볼려구 했었는데 말이죠, 아무튼 다소 아쉬운 부분은 모바일로도 생중계는 볼수 있지만 화질은 그리 좋지 못하더군요




한국 멕시코 경기시간은 6월24일 일요일 00:00 이구요, 그 다음 경기가 독일 대 스웨덴 전으로써 새벽3시에 진행됩니다. 아마도 한국 멕시코전을 보시고 새벽3시경기까지 보시는분들이 많을겁니다.



한국은 사실 2차전에서 승리가 없다면.. 16강은 너무나 힘든관문이 될 가능성이 높기에.. 기필코 이겨야 할것같습니다. 1차전에서 스웨덴을 못이긴게 너무 뼈아프내요




한국은 피파랭킹이 57위

멕시코는 피파랭킹 15위


멕시코가 독일을 꺾는 파란을 일으키면서 조1위로 있구요, 한국은 독일과 마찬가지로 3위로 밀려났습니다. 역대전적을 본다면 한국이 그리 뒤지지는 않는듯 합니다. 4승2무6패니깐 말이죠,


다만 지금 전력상으로 본다면, 사실 이기기란 힘들어 보이는것도 사실인듯 합니다.




저는 보통 PC 노트북으로 보기에 전체화면으로 하면 고화질로는 시청하기가 다소 어렵더군요, 모바일 화면이 아무래도 다소 작기 때문에, 고화질까지는 아니더라도 볼만은 한듯 합니다.



네이버가 생중계를 해주지 않는게 이렇게 아쉬울줄이야.. 그래두 아프리카TV에서도 해주니 큰 일을 한듯하내요.. 아무튼




:: 사이트 = 1 ::


:: 사이트 = 2 ::


두곳모두 알려드릴건데요, 인터페이스는 컴퓨터 화면에서는 두번째 사이트가 좋은데요, 어차피 방송 화질은 비슷비슷한듯 합니다.


두 곳 모두 모바일기기에서도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고, 팝업창이 뜰수도 있지만 당황하지마시고 제거후 원하는 경기 방송사 골라서 시청하시면 될듯 합니다.


MBC/SBS/KBS 모두 오픈해주는듯 하니, 원하는 방송사 해설진 선택해서 시청하세요. 응원해야되는데 힘이 안나내요.. 이러다 일요일 새벽에 골 넣으면 아파트 울리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