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러시아월드컵 전에 마지막 평가전 5월 6월 A매치데이 전체경기 생중계 보는법



사실 슈피또한 새벽에도 축구를 볼만큼, 한때는 정말 축구를 좋아했던 사람이였지만, 어느순간부터 챙겨보지 않는 유형이 되어버린듯 합니다.


그만큼 우리나라의 축구대표팀에게 실망도 했구요, 또한 박지성의 은퇴로 인해서 맨유경기도 보지 않는 아무튼,, 


곧 2018년 러시아월드컵이 시작됩니다. 그 마지막 평가전인 5월과 6월에 열리는 A매치데이에 대한 애기 입니다.




한국은 참고로 F조에 속해있구요, 6월18일 오후9시 스웨덴전을 시작으로 , 24일 자정에 멕시코 그리고 27일 밤 11시에 독일과의.. 마지막 조별 경기를 치루게됩니다.



사실 저뿐만 아니라 지인들또한 한국 축구에 희망을 버린지가 오래라.. 이제는 생방송을 챙겨보는 분들이 적긴하지만, 그래두 언제나 TV앞에 다가서게 만드는게 이러한 국가대항전인 나라별 축구가 할때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아무튼 5월과 6월에 이어서 열리는 A매치데이떄는 러시아월드컵 진출국 말고도 다양한 나라에서 축구 평가전이 열립니다.


29일 이탈리아 대 사우디아라비아

포르투칼 대 튀니지

프랑스 대 아일랜드

미국 볼리비아

멕시코 웨일스

아르헨티나 아이티


30일 페루 스코틀랜드

일본 가나




잉글랜드 독일 브라질 벨기에 스웨덴 덴마크 경기가 보이내요, 특히나 스웨덴은 한국의 첫 경기 상대이기 때문에 비록 평가전이지만 많은 분들이 챙겨보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스웨덴 대 덴마크 평가전 축구 경기시간은 6월3일 새벽 2시45분입니다. 그리고 멕시코는 스코틀랜드




스웨덴이 페루와도 경기를 치루내요, 멕시코는 덴마크와 한국은 비공개로 6월11일 밤10시에 세네갈과 마지막 평가전을 치룰 예정이라구 합니다.


아무래도 비공개 이니깐, 카메라가 없을 가능성이 높아서, 어떻게 해도 중계를 보기가 쉽지 않을듯 합니다.




이제 곧 얼마남지않은 월드컵 시즌이 시작되기 떄문에, 브라질을 비롯해서 잉글랜드 이탈리아 독일등 축구 강국들의 마지막 평가전도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할듯 하구요,


한국이 얼마나 잘 다듬어 졌고, 또한 갑작스런 부상으로 발탁되지 못한 선수들의 빈자리를 누가 채울지도 이번 평가전으로 초이스될 예정입니다.


[ A매치데이 중계 - 1 ]


[ A매치데이 중계 - 2 ]


[ A매치데이 중계 - 3 PC전용 ]


축구는 아무래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포츠인 배드민턴과는 다르게, 각국에서 엄청난 팬이 많기 때문에, 정말 비공개 경기 아닌이상, 해외해설일지라도 모두 시청이 가능할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