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러시아월드컵 한국 대 스웨덴 중계 모바일 시청 네이버는 왜 해주지 않나요



6월은 정말 축구인들의 축제 4년마다 열리는 월드컵의 열기로 뜨겁습니다. 그와더불어서 방송3사에서도 역시나 열심히 생중계를 진행하고 있지만,


최근에 추세는 집에 TV 텔레비전이 없는 젊은층들이 많기 때문에, 모바일로도 시청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와 별개로 네이버쪽에서는 이 부분을 해결해주지 못함으로써, 모바일중계루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짧게나마 도움이 되는 포스팅을 진행할까 합니다.




한국 과 스웨덴은 러시아월드컵 조별리그 F조로써, 독일 멕시코 스웨덴 한국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사실 스웨덴에 큰 스타라구 할수 있는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국가대표로 뽑히지 못한건 하나의 행운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한국은 역대전적이 2무2패 일만큼 한번도 이겨본적이 없기 때문에, 사실 많은분들이 이번 러시아월드컵에 대한 기대를 많이 하지 않는게 사실 아닌 사실인듯 합니다.


거기다가 포털사이트에서 하이라이트 영상에만 치중하기 때문에, 더욱 약간의 아쉬움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물론 저또한 집에는 텔레비전이 비록 있지만, 컴퓨터를 주로 하기 시간대에 이번 러시아월드컵이 진행되기 때문에, 컴퓨터로 시청하고 있습니다.



일단 한국 대 스웨덴 경기시간은 18일 월요일 오후9시 정말 좋은 시간대 입니다.




:: 1번 사이트 ::


:: 2번 사이트 ::


개인적으로 1번 사이트 쪽이 좀더 로딩은 덜한듯 합니다. 아쉽게도 화질은 크게 보면 좀 깨지는듯 합니다. 하지만 MBC.SBS.KBS 생중계를 모두 모바일로도 볼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지요




저또한 큰 기대는 하고 있지 않지만, 그래두 월드컵이니깐 한국의 첫 경기인 스웨덴전을 비롯해서 멕시코 독일 전까지 모바일기기로만 볼수 있는 분들을 위해서 도움이 되었음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