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7년만에 남북 단일팀 결성 소식과함께 2018 세계탁구선수권대회 단체전 생중계 정보 시간대 안내입니다.



불야불야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사실 이슈는 아마도 남북 단일팀 결성이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이게 좋은 뉴스인게 맞았음 하는 바램이구요,


한국 여자 단체팀은 8강전을 치루지않고, 단일팀 결성으로 인해서 단체전은 일본 과 우크라이나에 승자와 4강전을 치룰 예정이라구 합니다.


일정은 5월4일이라구 나오지만, 정확한 시간대를 파악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정보가 상당히 없더라구요




2018 세계탁구선수권대회는 4월29일부터 시작해서 5월6일 일요일에 막을 내리는 일정이며, 2016년도 우승팀은 남자쪽은 중국 여자쪽도 마찬가지로 중국이내요,



탁구는 역시나 한국 중국 일본 이 세나라가 강국이지 않나 생각은 해보지만, 사실 평소에 탁구에 너무 관심이 없어서 정확하게는 모르겠습니다는..




05월03일 오후9시정도에 제가 확인을 해보니 , 일단 일본 남자선수가 경기를 하는걸 확인해볼수가 있어서, 어느정도 시간대는 파악이 되는듯 합니다.




:: 세계탁구선수권대회 중계 PC버전 ::


일본 여자쪽 경기가 어렵게 찾았내요.. 루트는 간단하지만 영어로 선수 이름을 표현해주고 있기 때문에, 워낙 많은 경기가 있어서 어려웠습니다.



일단 제가 안내해드린 링크는 PC/컴퓨터 로만 볼수 있다라는점 꼭 확인하시고 시청해주시길 바랍니다. 대략적으로 3일 오후9시에 이미 경기가 진행되는걸 봐서는


4일에 열리는 한국 여자단체탁구 남북 단일팀 경기도 한국시간으로 오후7~8시 사이에 시작하지 않을까 예상은 해보지만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아무튼 많은 정보를 제가 확인해볼수가 없어서 너무나 안타까웠구요, 대한탁구협회에도 세계탁구선수권대회에 관한 정보들이 많이 부족하더라구요..


대회일정을 보니.. 2017년도 일정만 오픈되어있다라는.. 아무튼 이번 스웨덴에서 열리는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래봅니다.. 그리고 이러한 단일팀 결성이 정말 앞으로 좋은 이슈가 되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