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네이버는 버린 LA다저스 류현진 중계 모바일로 고화질 시청방법



일전에도 간단하게 아프리카TV쪽을 설명해드렸는데요, 야구 좋아하는 지인이 다른쪽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고 해서 두군데 모두 알려드릴까 합니다.


사실 많은분들이 네이버에서 검색을 할텐대. 기존에 메이저리그 경기를 생중계로 해주던 네이버쪽에서 왜 구지 류현진 선수의 경기를 뺏는지는 알수가 없습니다.




사실 최근 LA다저스는 맨 꼴찌로서 상황이 좋지못합니다. 이제서야 시즌 3번째 경기에서 첫승을 신고한 류현진 선수는 이번 4월17일에 있을 화요일 오전 11시10분 경기도 중요합니다.



홈에서 샌디에이고를 상대로 로비 옐린선수와의 대결을 기달리고 있습니다. 아무튼 등판일정이야 포털사이트에서 손쉽게 확인이 가능한 부분이니 패스하구요




MBC / MBC 스포츠+ 쪽은 사실 모바일로 생중계로 보기가 참으로 애매하구요, 그나마 아프리카Tv쪽도 가능한데요, 해설진이 별루라는 평도 있기도 하지만, 개취향이기 때문에




일단 확인하는 차원에서 아프리카TV또한 메이저리그 경기를 모두 볼수있는 곳입니다.그리고 또한군데가 중요했는데요




네이버에 점유율을 많이 뺏긴 다음에서는 다행스럽게도 메이저리그 전경기를 영상중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쪽이 맘에 안든다면, 다음에서 생중계로 보시면되시겠습니다.


[ 아프리카TV 바로가기 ]


[ 다음 바로가기 ]


네이버에서 버린  이유는 모르겠지만, 류현진 선수의 제대로된 부활을 기대해봅니다.. LA다저스도 화이팅을 해야할 2018년시즌초반인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