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BMW오픈 테니스대회 독일뮌헨 정현출전 실시간대진표/경기일정/중계정보 안내입니다.



바르셀로나오픈에서 중도 부상으로 휴식을 취하게된 정현선수가 현재 열리고 있는 04/30 BMW 오픈에서 출전한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서, 불야불야 포스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랭킹포인트 적인면 상금규모면에서 그리 큰 대회는 아니지만, 어쩌면 정현선수에게는 이런대회에서의 우승이 하루빨리 있어야 좀더 성장해서 TOP 10 까지 들어갈수 있을듯 합니다.



결국에는 이번 BMW오픈에서는 즈베레프선수와의 대결이 성사된다면 굉장히 중요하게 여겨집니다.




이번대회에서 다섯번째로 랭킹이 높은 순으로 배정된 정현은 1라운드는 부전승으로 올라가 있는 상태라서, 아마도 5월1일 혹은 5월2일에 첫 경기를 치루지 않을까 예상해 보는 바입니다.


:: 그날의 스케쥴 경기일정 ::




그날의 스케쥴을 보시면, 현지시간으로 경기가 진행되는 시간이 나옵니다. 현재 한국과 독일 뮌헨의 시차는 약 7시간차이가 나기 때문에.



오전11시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오후6시에 진행된다구 보시면될듯 합니다. 생중계는 아직 sky sports 쪽에서 해줄지 안해줄지는 모르기에, PC버전 만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정현선수는 결국 결승전에 가기위해서는, 준결승전에서 즈베레프를 꺽어야만 합니다. 그리고 이 대회가 끝나고 바로 마드리드오픈으로 넘어갈지는 지켜봐야할듯 하구요.


아무래도 넘어가서 대회를 치루는게 맞을듯 합니다.


:: BMW오픈 실시간대진표 바로가기  ::




:: 정현 테니스중계 PC버전 ::


포스팅을 위해서 잠시 저또한 링크에 접속해보니,, 서울에서 비트로 서울오픈 챌린지테니스대회가(?) 열리고 있는듯 하내요.. 확실히 테니스또한 대회가 워낙 많기에, 제가 다 파악하기론 어렵구요.


그나마 정현선수가 2018년도 들어서 최고에 활약으로 인해서 국민분들또한 많이 관심가지는듯 해서 보기 좋은듯 합니다.


다만 국내에서 열리는 대회에도 많은 관중분들이 왔음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