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ATP 월드투어 테니스대회 2018 바르셀로나 오픈 프리뷰 , 실시간대진표/경기시간/중계정보 정현 출전소식



흙코트 대회가 계속이어지면서, 페더러 선수는 참가를 하지 않기로 하면서, 아마도 라파엘나달의 당분간의 독주가 예상됩니다.


사실 언론에서는 차세대 흙신(?) 이라며 정현을 치켜 세우고는 있지만, 사실 아직까지 니시코리 만큼의 커리어를 쌓았다구는 할수가 없는듯 합니다.


물론 이번 대회에서 좀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지는 경기가 시작되면 알수가 있을듯 합니다.




부상에서 회복한 일본에 니시코리가 결승까지 진출했던 몬테카를로마스터즈에서 역시나 라파엘나달이 큰 이변없이 또 한번 승리를 차지하면서, 흙신의 진면모를 보여준듯 합니다.



다만 제가 이 대회를 보면서 느낀건 일본에 니시코리 선수는 확실히 클라스가 있습니다. 페더러.나달.조코비치만큼의 임팩트 있는 커리어는 없을지 몰라도 TOP10 안에드는 선수인건 확실해 보입니다.




일단 23일 스케쥴을 보아하니, 정현선수를 비롯해서 랭커들은 거의 경기가 없는듯 하구요. 아마도 24일 한국시간으로 화요일 오후 6시쯤부터 본격적인 레이스가 시작될듯 합니다.




:: 바르셀로나오픈 실시간대진표 ::


일단 제가 기본적인 대진표는 올려드리긴하겠지만, 추후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대진표는 해당 링크에서 확인하시면 될듯 합니다.


나달이 1순위에 있구요, 니시코리가 8순위,, 빠르게 재대결이 성사될듯한 불길한 기운이?ㅎ 알단 조코비치 선수또한 참가를 하는듯 합니다




정현선수는 25순위에 있구요. 1회전은 부전승이며 2회전은 3회전까지는 무난히 갈듯하고,



 4회전에서 고핀 선수와 대결이 이루어지지 않을까 예상이 되는 바입니다.




맨 마지막 64순위에는 드미트로프 선수가 있습니다. 티엠선수도 참가하구요 그외에는 큰 랭커들은 보이지 않내요.




일단 바르셀로나와 한국의 시차는 7시간으로 보시면되십니다. 오전11시부터 경기가 시작된다면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6시부터 진행된다구 보심맞겠내요




ATP 테니스대회쪽 생중계는 국내에서는 Sky sport 에서 전문적으로 단독으로 하는듯합니다. 이번에는 네이버에서도 동시에 해준걸 보니 뿌듯합니다..



정현선수가 출전 하기 때문에, 이번 바르셀로나오픈도 해주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그리고 전경기를 보고싶다면, 이쪽을 이용하시면되지요. 제가 늘 테니스포스팅을할때 알려드리기에, 익숙하실거라구 보며.. PC로만 시청이 가능하답니다.


:: 네이버 중계센터 ::


:: PC버전 중계센터 ::


참고로 네이버쪽에서는 만약에 중계일정이 있다면, 모바일에서는 우측 상단에 CSORE를 누르시고 생중계리스트를 확인후에 시청하시면되십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