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롤렉스 몬테카를로마스터스 테니스대회 프리뷰 대진표/경기시간/중계 라파엘나달 출전



사실 정현선수가 출전을 하지 않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크게 관심을 가지고 보지 않을게 뻔합니다.. 물론 오히려 이럴수록 sky sports 쪽에서 생중계를 해줄지도 모르겠내요..


아무쪼록 나달을 비롯해서 조코비치, 칠리치, 니시코리 , 즈베레프 등 랭커들은 대다수 출전을 합니다. ATP 점수가 무려 1000점 대회이며 또한 총상금이 524만 유로입니다.




인디언웰스 결승전에서 아쉽게 준우승에 그치고 다음대회에서도 조기탈락을 하면서 다소 분위기가 좋지 못한 페더러 선수는 결국에 프랑스오픈까지 출전을 하지 않는다구 합니다.


이미 클레이코트 일명 흙코트에서 그리 좋지 못한 성적을 보였기 때문에, 구지 무리하면서 까지 출전을 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라파엘 나달은 흙신답게 이때가 기회인듯 하내요.. 하지만 다소 대결이 성사되지 않음이 아쉬울 따름입니다.




몬테카를로마스터스 경기시간은 현지 시간으로 오전11시부터 입니다만, 계속 진행될수록 경기시간은 바뀔수가 있습니다. 이부분에 대한 링크는 아래에 알려드리는걸로 하구요




모나코가 한국보다 약 7시간정도 느리기 때문에 오전11시경기를 한국시간으로 본다면 오후6시로 보심될듯 합니다.


:: 몬테나카를로마스터즈 실시간 경기 스케쥴 ::




여기서부터 대진표입니다. 큰 설명없이 바로발로 업로드 해드리는게 나을듯 싶내요.




참고로 정현선수는 출전을 하지 않았습니다.




나달,조코비치,티엠,드미트로프,고핀,칠리치,니시코리 등이 출전을 한가운데, 바브린카가 안보이듯 합니다.



2016년도만 하더라도, 바브리칸 선수가 그랜드슬램을 달성할수 있는 여건이 됬었는데,, 2017년도 초반에 부상을 당한후로 계속 부진한 모습을 보이내요




아직까지는 제가 모바일에서 중계를 볼수있는 방법에 대해서는 딱히 알수가 없어서 늘 PC버전만 오픈해드리고 있습니다.


:: 몬테카를로마스터스 중계 ::


접속후에 우측에 테니스 목록에서 해당경기를 눌러서 시청하시면 되십니다.



정현선수는 어떤 언론에서 나온글을 보니, 바르셀로나오픈에 참가한다는말이 있던데,, 정말인듯 싶기도하내요 제 예상으론 이 대회에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무리를 하지 않는듯 합니다.. 테니스 인생은 길기 때문에..


반응형
댓글
반응형